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0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9.2 LCD를 샀는데 설치못하는이유 마리안느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00 작성일 2026-05-20 02:09:30 수정일 2026-05-20 02:33:06 https://arca.live/b/tryx/171192912 위측 공간이 생각보다 안나옴ㅋㅋ 케갈해야 설치가능할거같음...Y70 (은랑에디션, 반디에디션 생각중) 거시기하면 그냥 흰색..?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응우옌따잇 2026-05-20 02:18:04 답글 후면 쿨링팬 빼고, 세로로 못다나 펼쳐보기▼ 마리안느 2026-05-20 02:23:35 답글 세로로 3개달린곳얘기하는거지? 펼쳐보기▼ 응우옌따잇 2026-05-20 02:23:58 답글 ㄴㄴ 후면팬. 3개달린곳은 흡기라 빼면 안되징 펼쳐보기▼ 응우옌따잇 2026-05-20 02:24:48 답글 후면팬 자리부터 글카 옆 틈까지 사이즈 안나옴? 펼쳐보기▼ 마리안느 2026-05-20 02:27:30 답글 *수정됨 내가 대각선으로 사진찍어서그렇지만 손가락 1마디정도 공간나옴 (후면팬 앞공간 세로로 놓을때기준) 펼쳐보기▼ 응우옌따잇 2026-05-20 02:30:49 답글 *수정됨 케이스에 글카 브라켓슬롯 옆 말한겨. 쿨링팬 때고 세로로 쭉 펼쳐보기▼ 마리안느 2026-05-20 02:33:44 답글 사진추가했는데 저런 위치얘기한거자나? 근데 후면팬빼도됨..? 펼쳐보기▼ 응우옌따잇 2026-05-20 02:34:34 답글 ㅇㅇ 정확함. 수냉이라 빼도 괜춘 펼쳐보기▼ 마리안느 2026-05-20 02:37:42 답글 그발상은 생각못해봤는데 이따 시도해봐야게따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0 02:19:14 답글 여우 측면에 어케 안되나 펼쳐보기▼ 마리안느 2026-05-20 02:24:19 답글 팬위에올려야할거같은데 그럼 맨앞에있는 쿨러팬보호아크릴 더사야하고... 음음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20 02:45:34 답글 Lcd를 리안리거 사면 팬 장착 브라켓있으니 새로 사자 펼쳐보기▼ 마리안느 2026-05-20 02:47:35 답글 엣.. LCD를 더사자는 선택지는 생각도 못한건데 펼쳐보기▼ ghghhgh 2026-05-20 03:23:23 답글 저기 물리적 위치는 좋은데 글카 발열을 직빵으로 받아서 수명에 안좋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나눔합니다 [8] rocketman2654 2026.05.20 63 3 [뽐내기/자랑] 지스킬 로얄 장단점 [10] 만종 2026.05.20 180 6 [자유] Btf 로 넘어가고 싶은데 내 처지가 어떠케 될지 모르게씀 흑흑 [7] 바위조아 2026.05.20 67 2 [자유] 블랙본체들아 기죽지마라...! [25] 컴잘알 2026.05.20 124 3 [자유] 5090 전기세 [14] Itzka 2026.05.20 86 2 [자유] 본체짤은 역시 화이트가 이쁜듯 [6] 턱시도펭귄 2026.05.20 59 3 [자유] 터뜨렸지롱 [29] 컴잘알 2026.05.20 118 2 [자유] 전기세때문에 글카 내려야 하나 고민임 [9] 애송이녀석 2026.05.20 90 2 [자유] 오늘은 파갈해야하네 [5] Aussie상 2026.05.20 57 2 [자유] 안전한 Doro [5] Itzka 2026.05.20 64 3 [자유] 친구한테 운전연습 부탁해봄 [56] 안다린 2026.05.20 175 8 [자유] 지지대 바꿧다 [12] ㅇㅇ (58.238) 2026.05.20 83 6 [자유] 크리스탈디스크인포 9.9.0 버전 출시 [30] 안다린 2026.05.20 127 6 [자유] 오늘의 스탭밀(점심) [17] AEBBO 2026.05.20 71 4 [자유] 이게 요즘 3d프린터 품질임 [14] 치사뽑고싶다 2026.05.20 111 5 [자유] 3D 프린터 출력 비용 개비싸넹; [23] 만종 2026.05.20 118 4 [자유] 이제 할인도 다 끝났고... [10] 안다린 2026.05.20 76 1 [자유] 소신) 버거 10개가까이 걸고 이벤했을땐 참여도 안했으면서 [23]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0 79 4 [자유] 와 이색기들 사기꾼이네 [4] 빅사슴가이즈 2026.05.20 81 2 [자유] 주딱은 1챈럼1부기 공약을 실행하라! 실행하라! [4] 치사뽑고싶다 2026.05.20 43 6 [자유] 여기 주딱이 부거 뿌리나봐! [7] 응우옌따잇 2026.05.20 73 4 [자유] 여기 주딱이 [7] 안다린 2026.05.20 64 7 [자유] 싸이버불링 그만해라!!! [44] 컴잘알 2026.05.20 137 7 [자유] 9.2 LCD를 샀는데 설치못하는이유 [14] 마리안느 2026.05.20 100 3 [자유] 취소완료 [9]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0 78 4 [자유] 여기 tryx안쓰면 못노는 챈이야? [9] 라이농 2026.05.20 85 4 [자유] 이거 전용 케이블 따로 사야했나 [7] 응우옌따잇 2026.05.20 68 2 [자유] 오버시스템 화스트랄 산거 취소하기로 함 [18]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0 108 4 [자유] 서린 진짜 뭐 있나?? [7] 빅사슴가이즈 2026.05.20 100 3 [자유] 출근함 청년 [12] AEBBO 2026.05.20 54 2 [자유] 비가오지요 [3] ghghhgh 2026.05.20 34 2 [자유] 출근중 청년 [20] 안다린 2026.05.19 97 2 [자유] 옆동네 펌) 갤럭시 신상 추가정보 [9] 응우옌따잇 2026.05.19 77 4 [자유] 크으 15억 자산가 된 기분 [12] 미오프리체 2026.05.19 93 2 [자유] 꺼억 [4] 만종 2026.05.19 52 4 [자유] 고유가지원금 신청대상이 아니에요 [5] 쇼맨십 2026.05.19 85 1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1] NeDaHong 2026.05.19 190 1 [자유] 캬 토요일 좋군아 [6] 페비뽈따구 2026.05.19 53 1 [자유] 고유가지원금 못받는 챈럼들 부럽ㄷㅏ... [15] 컴잘알 2026.05.19 117 3 [자유] 벤치랑 삼디막 돌려봤는데 [2] 권한 2026.05.19 59 2 [자유] 내 자신 오늘도 고생햇따 [19] 안다린 2026.05.19 92 1 [자유] 가격이 250이였으면 좋았을텐데 [4] ㅇㅇ (58.238) 2026.05.19 70 2 [자유] As 문의했는데 댕오래걸리네 [5] 최예은 2026.05.19 71 2 [자유] 이정도로 지지하면 되겠지 [12] ㅇㅇ (58.238) 2026.05.19 89 3 [자유] 와 샤갈 이 좋은걸 니들만 쓰고 있었냐?? [11] 빅사슴가이즈 2026.05.19 136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20 06: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