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4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5090 전기세 Itzka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86 작성일 2026-05-20 06:08:56 https://arca.live/b/tryx/171214215 그러합니다모션을 저기에 연결했는데모션에싀 전력공급 주변기기 다 함Magnus PRO라 그럼보통 여름에 7~8나왓는데올해는 9~10찍으려나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쩨링 2026-05-20 06:12:51 답글 5090 혼자 16000원어치 나온거임?! 펼쳐보기▼ Itzka 2026-05-20 06:13:11 답글 혼자 아님 본체 주변기기 싹 포함 펼쳐보기▼ 쩨링 2026-05-20 06:14:53 답글 괜찮은거 아님? 펼쳐보기▼ Itzka 2026-05-20 06:15:27 답글 ㅇㅇ 5090살 정도면 전기세 걱정하는거 오바다 이거지 펼쳐보기▼ 쩨링 2026-05-20 06:15:53 답글 Itzka 2026-05-20 06:19:44 답글 컴잘알 2026-05-20 06:15:00 답글 저렴하고만 낄낄 펼쳐보기▼ Itzka 2026-05-20 06:15:34 답글 맞아용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20 06:35:55 답글 솔직히 5090이면 저기에 에어컨 전기세도 포함해야함 펼쳐보기▼ Itzka 2026-05-20 06:36:19 답글 어차피 난 4060ti 쓸때도 24가동이었어 더위에 약해요 펼쳐보기▼ 행복하게살자 2026-05-20 09:11:13 답글 에어컨+5090하면 4마넌정도 나올라나 펼쳐보기▼ Itzka 2026-05-20 09:11:54 답글 나는 24풀가동이라 9~10정도 나오지않을까? 펼쳐보기▼ 행복하게살자 2026-05-20 09:13:40 답글 싼데 비싸네 펼쳐보기▼ Itzka 2026-05-20 09:16:27 답글 뭐 여름 내내 시원한거치곤 저렴한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음 조립완료 [8] 세린 2026.05.20 64 4 [자유] Y70 케이스 쓰면은 [21] 안다린 2026.05.20 111 2 [자유] 오늘의 스텝밀(저녁) [22] AEBBO 2026.05.20 68 3 [자유] Y70에 TRYX 쓸건데 리안리 팬 조합 어떻게 해야 돼? [12] Pride 2026.05.20 110 2 [자유] 나온김에 쓰는 요새 3d프린터2 [6] 치사뽑고싶다 2026.05.20 56 3 [자유] 당근 뭐지? [5] ghghhgh 2026.05.20 58 3 [자유] 부사수 뽑기 힘들다... [59] 안다린 2026.05.20 190 5 [자유] 오늘의 택배 [3] 세린 2026.05.20 56 4 [자유] 앵 [3] 파둥 2026.05.20 49 4 [자유] 레이저몰에 패드 사러 들어갔다 본 해괴한 물건 [13] 빅사슴가이즈 2026.05.20 101 5 [자유] 컴사고 올만에 지름 [9] Itzka 2026.05.20 71 2 [자유] 야 니네 내가 똥색 케이스 쓰고 똥글만 싼다고 [25] 빅사슴가이즈 2026.05.20 94 5 [자유] 이건 좀 쩌네 [16] 모로하지 2026.05.20 93 3 [자유] 노트북충전기 참으로 좋구나 [4]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0 44 2 [자유] 며칠전 트라익스 파노라마 고주파 관련 글 올렸던 유동인데 [28] ㅇㅇ (211.229) 2026.05.20 151 3 [자유] 덴지는 사실 7700xt였을때가 행복했던거야 [4] 모로하지 2026.05.20 43 2 [자유] 입주청소맡기니까 삐까뻔쩍하구만 [19] 긔영 2026.05.20 106 5 [자유] X870ee 스트릭스 네오 가격 얼마하려나 [1] 슈퍼브라더 2026.05.20 48 2 [자유] 나눔합니다 [8] rocketman2654 2026.05.20 64 3 [뽐내기/자랑] 지스킬 로얄 장단점 [10] 만종 2026.05.20 184 6 [자유] Btf 로 넘어가고 싶은데 내 처지가 어떠케 될지 모르게씀 흑흑 [7] 바위조아 2026.05.20 67 2 [자유] 블랙본체들아 기죽지마라...! [25] 컴잘알 2026.05.20 124 3 [자유] 5090 전기세 [14] Itzka 2026.05.20 86 2 [자유] 본체짤은 역시 화이트가 이쁜듯 [6] 턱시도펭귄 2026.05.20 60 3 [자유] 터뜨렸지롱 [29] 컴잘알 2026.05.20 119 2 [자유] 전기세때문에 글카 내려야 하나 고민임 [9] 애송이녀석 2026.05.20 90 2 [자유] 오늘은 파갈해야하네 [5] Aussie상 2026.05.20 57 2 [자유] 안전한 Doro [5] Itzka 2026.05.20 65 3 [자유] 친구한테 운전연습 부탁해봄 [56] 안다린 2026.05.20 176 8 [자유] 지지대 바꿧다 [12] ㅇㅇ (58.238) 2026.05.20 84 6 [자유] 크리스탈디스크인포 9.9.0 버전 출시 [30] 안다린 2026.05.20 127 6 [자유] 오늘의 스탭밀(점심) [17] AEBBO 2026.05.20 72 4 [자유] 이게 요즘 3d프린터 품질임 [14] 치사뽑고싶다 2026.05.20 112 5 [자유] 3D 프린터 출력 비용 개비싸넹; [23] 만종 2026.05.20 120 4 [자유] 이제 할인도 다 끝났고... [10] 안다린 2026.05.20 77 1 [자유] 소신) 버거 10개가까이 걸고 이벤했을땐 참여도 안했으면서 [23]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0 80 4 [자유] 와 이색기들 사기꾼이네 [4] 빅사슴가이즈 2026.05.20 81 2 [자유] 주딱은 1챈럼1부기 공약을 실행하라! 실행하라! [4] 치사뽑고싶다 2026.05.20 44 6 [자유] 여기 주딱이 부거 뿌리나봐! [7] 응우옌따잇 2026.05.20 73 4 [자유] 여기 주딱이 [7] 안다린 2026.05.20 65 7 [자유] 싸이버불링 그만해라!!! [44] 컴잘알 2026.05.20 139 7 [자유] 9.2 LCD를 샀는데 설치못하는이유 [14] 마리안느 2026.05.20 103 3 [자유] 취소완료 [9]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0 80 4 [자유] 여기 tryx안쓰면 못노는 챈이야? [9] 라이농 2026.05.20 86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20 0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