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m 방식이라고 불리는 
대충 이런식으로 나오는 프린터들이 예전에도 재아의 고수들은 잘 뽑았지만 평균적으로 잘 못 뽑았음.. 지금도 마찬가지이지만 그래도 기술력이 더 올라와진 상태임
국내 3d프린팅 갤러리 출력물 사진들



해외 차력쇼 기인들


자세히 보면 적층이 보이긴 하는데 거의 안보이는 수준까지 왔음
물론 아직도 레진 방식의 3d프린팅은 넘사이지
fdm 방식이라고 불리는 
대충 이런식으로 나오는 프린터들이 예전에도 재아의 고수들은 잘 뽑았지만 평균적으로 잘 못 뽑았음.. 지금도 마찬가지이지만 그래도 기술력이 더 올라와진 상태임
국내 3d프린팅 갤러리 출력물 사진들



해외 차력쇼 기인들


자세히 보면 적층이 보이긴 하는데 거의 안보이는 수준까지 왔음
물론 아직도 레진 방식의 3d프린팅은 넘사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