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2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레이저몰에 패드 사러 들어갔다 본 해괴한 물건 빅사슴가이즈 추천 5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00 작성일 2026-05-20 07:36:56 https://arca.live/b/tryx/171222327 뭐야 이게 ㅋㅋㅋㅋ어휴골무 2개가 저 가격이 맞냐??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쩨링 2026-05-20 07:37:30 답글 빅사슴가이즈 2026-05-20 07:37:56 답글 파둥 2026-05-20 07:39:18 답글 근데 진짜 골무 필요하다는거임;; 발열땜에 지문 다 사라져서 은행 업무 못본적 있음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20 07:39:33 답글 아니 폰으로 게임을 얼마나 해댄거냐 펼쳐보기▼ 파둥 2026-05-20 07:40:47 답글 리듬겜 야무지게 했었지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0 07:44:49 답글 ㅋㅋㅋ 저거 무슨 어디서 일할때 쓰는것처럼 생기긴했는데 효과는 있을듯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20 07:49:30 답글 전립선 자극?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0 07:49:40 답글 저정도 길이로?ㄷ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20 07:50:46 답글 어차피 질감으로 자극하는거니 저정도면 충분하지 위생때문이라면 폴리글러브위에다가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0 07:52:48 답글 안해봐서 모름 ㄷ 펼쳐보기▼ 세린 2026-05-20 08:03:57 답글 게이밍 핑거 이지랄 ㅅㅂㅋㅋ 이새끼들 게이밍 젓가락 게이밍 빨대 없는게없겠네 펼쳐보기▼ 쇼맨십 2026-05-20 08:52:38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20 10:07:00 답글 게이밍 골무 ㄷ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내가 네고신청한거 아님! [2] ghghhgh 2026.05.20 53 3 [자유] 안팔리더니 올랐네 [3]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0 64 2 [뽐내기/자랑] y70 쪼아요 [6] 여우신학 2026.05.20 141 3 [자유] 5090 랄칸 [28] 빅사슴가이즈 2026.05.20 150 5 [자유] 오누레 일과... [4] 페비뽈따구 2026.05.20 40 1 [자유] 조탁 글카 유일한 장점 [9] 라이농 2026.05.20 63 1 [자유] RGB바 괜찮네 [14]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20 73 2 [자유] 아니 저 푼돈 제품가지고 저난리친게 신기함 ㅋㅋ [4] 긔영 2026.05.20 82 3 [자유] 5080 아스트랄 뒤지게 잘팔리는구나 [15] ㅇㅇ (58.238) 2026.05.20 127 2 [자유] 여러분 저도 주딱 고소합니다 [7] ㅇㅇ (58.238) 2026.05.20 80 3 [자유] 아 맞다 ㅅㅂ 멀티탭바꿀려햇는데 까먹음 [9] 세린 2026.05.20 81 3 [자유] 감귤동네 서린 해명문.. [13] 안다린 2026.05.20 136 6 [자유] 음 조립완료 [8] 세린 2026.05.20 63 4 [자유] Y70 케이스 쓰면은 [21] 안다린 2026.05.20 109 2 [자유] 오늘의 스텝밀(저녁) [22] AEBBO 2026.05.20 68 3 [자유] Y70에 TRYX 쓸건데 리안리 팬 조합 어떻게 해야 돼? [12] Pride 2026.05.20 109 2 [자유] 나온김에 쓰는 요새 3d프린터2 [6] 치사뽑고싶다 2026.05.20 56 3 [자유] 당근 뭐지? [5] ghghhgh 2026.05.20 58 3 [자유] 부사수 뽑기 힘들다... [59] 안다린 2026.05.20 190 5 [자유] 오늘의 택배 [3] 세린 2026.05.20 54 4 [자유] 앵 [3] 파둥 2026.05.20 49 4 [자유] 레이저몰에 패드 사러 들어갔다 본 해괴한 물건 [13] 빅사슴가이즈 2026.05.20 100 5 [자유] 컴사고 올만에 지름 [9] Itzka 2026.05.20 71 2 [자유] 야 니네 내가 똥색 케이스 쓰고 똥글만 싼다고 [25] 빅사슴가이즈 2026.05.20 94 5 [자유] 이건 좀 쩌네 [16] 모로하지 2026.05.20 93 3 [자유] 노트북충전기 참으로 좋구나 [4]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0 44 2 [자유] 며칠전 트라익스 파노라마 고주파 관련 글 올렸던 유동인데 [28] ㅇㅇ (211.229) 2026.05.20 149 3 [자유] 덴지는 사실 7700xt였을때가 행복했던거야 [4] 모로하지 2026.05.20 43 2 [자유] 입주청소맡기니까 삐까뻔쩍하구만 [19] 긔영 2026.05.20 105 5 [자유] X870ee 스트릭스 네오 가격 얼마하려나 [1] 슈퍼브라더 2026.05.20 48 2 [자유] 나눔합니다 [8] rocketman2654 2026.05.20 63 3 [뽐내기/자랑] 지스킬 로얄 장단점 [10] 만종 2026.05.20 181 6 [자유] Btf 로 넘어가고 싶은데 내 처지가 어떠케 될지 모르게씀 흑흑 [7] 바위조아 2026.05.20 67 2 [자유] 블랙본체들아 기죽지마라...! [25] 컴잘알 2026.05.20 124 3 [자유] 5090 전기세 [14] Itzka 2026.05.20 86 2 [자유] 본체짤은 역시 화이트가 이쁜듯 [6] 턱시도펭귄 2026.05.20 59 3 [자유] 터뜨렸지롱 [29] 컴잘알 2026.05.20 119 2 [자유] 전기세때문에 글카 내려야 하나 고민임 [9] 애송이녀석 2026.05.20 90 2 [자유] 오늘은 파갈해야하네 [5] Aussie상 2026.05.20 57 2 [자유] 안전한 Doro [5] Itzka 2026.05.20 65 3 [자유] 친구한테 운전연습 부탁해봄 [56] 안다린 2026.05.20 176 8 [자유] 지지대 바꿧다 [12] ㅇㅇ (58.238) 2026.05.20 84 6 [자유] 크리스탈디스크인포 9.9.0 버전 출시 [30] 안다린 2026.05.20 127 6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20 11: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