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2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부사수 뽑기 힘들다... 안다린 추천 5 비추천 0 댓글 59 조회수 189 작성일 2026-05-20 08:18:52 수정일 2026-05-20 08:21:41 https://arca.live/b/tryx/171226384 내 부사수는 언제쯤...진짜 잘해주고 커피도 매일? 매일은 아니지만자주 사줄 자신 있는데...고민도 들어주고 어? 친구처럼 대해줄 수 있는데!!!!!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9] 글쓰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0 08:21:26 답글 부사수가 필요한 직업 ㄷㄷ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8:21:51 답글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0 08:37:13 답글 입사만 하면 연봉이 높다고..?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8:37:30 답글 초봉이 다른 직군에 비해 조금 높긴 하지..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0 08:38:33 답글 우리업종은 입사하면 최저로 시작인데...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8:39:41 답글 최저가 막 400주고 이런거 아냐??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0 08:40:07 답글 최저임금인데 월 400은 경력 13년차 팀장도 못받을거같은데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8:40:39 답글 13년찬데 월 400이 안된다구..?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0 08:41:28 답글 내가 21년부터 업계잇는데 세전300이 안되는디..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8:42:55 답글 그정도면 이직해야 하는거 아니야...?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0 08:44:20 답글 우리 업계가 다 이래서.. 올리려면 경력리셋달리고 새로운시작해야될걸..?ㅋㅋㅋ 펼쳐보기▼ 쩨링 2026-05-20 08:21:55 답글 대리님 저 5090 사주세요!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8:22:09 답글 쩨링 2026-05-20 08:23:02 답글 요즘 같이 어려울 때에도 골라가는 친구들이 있구나...저 친구는 하이닉스 붙었나봐...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8:23:42 답글 공무원 준비 한다고 했었는데.. 지끈지끈하네 펼쳐보기▼ 쩨링 2026-05-20 08:24:22 답글 학교 다닐때 안하고!!!!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8:24:45 답글 그러니까!! 어? 공부는 학교에서 해야지!! 펼쳐보기▼ ghghhgh 2026-05-20 08:23:08 답글 뭔데 내가 할래! 나 폐급마냥 사수가 열일할때 뒤에서 구경하고 휴대폰보는거 잘해!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8:23:18 답글 컴잘알 2026-05-20 08:24:19 답글 영원한 막내...ㄷ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8:24:35 답글 내 밑에 직원 7명이나 잇슴!!!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0 08:24:44 답글 위로 7000명아님?ㄷ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8:24:55 답글 위로 다섯명...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0 08:27:14 답글 다섯명만 죽이면 되는거네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8:27:44 답글 제거해주셈.. 업무 특성상 초봉 자체가 높은데, 왜 안하려고 하지... 펼쳐보기▼ 쩨링 2026-05-20 08:27:54 답글 전문직? 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8:28:16 답글 ㄴㄴ;; 노가다임 펼쳐보기▼ 쩨링 2026-05-20 08:28:25 답글 기술직? 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8:28:43 답글 컴잘알 2026-05-20 08:29:10 답글 바로 위 제거 : 8천만원 다음 인원부터는 1.25배씩 높아집니다.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8:29:30 답글 내 삼성 주식 다 팔아도 안됨;; 제네시스만 빌려주셈 내가 밀어버림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0 08:29:39 답글 그럼 저는 누구에게 보상받죠 ㅠ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8:35:43 답글 ????? 무슨 보상요??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0 08:37:06 답글 차도 뿌셔질꺼아님ㄷ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8:37:51 답글 싸이 부기버거 드림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0 08:38:29 답글 아이씨 ㅋㅋㅋ 펼쳐보기▼ 치사뽑고싶다 2026-05-20 08:36:41 답글 누가 그러던데 주딱한테 제네시스는 싸이부기 하나와도 같다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0 08:37:13 답글 그래서 내가 싸이부거를 못먹는거구나 ㄷ 펼쳐보기▼ Itzka 2026-05-20 08:49:53 답글 대표님 신입좀 뽑아주세요. 벅벅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8:54:21 답글 월급은 싸이부기로 가능한가요? 펼쳐보기▼ Itzka 2026-05-20 08:54:42 답글 헉 근데 무슨 파트인지도 몰라서 못들어갈지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8:55:00 답글 하루에 싸이부기 한개입니다 펼쳐보기▼ Itzka 2026-05-20 08:55:18 답글 와 점심은 지원이구나!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8:55:31 답글 저게 하루 일당입니다! 펼쳐보기▼ Itzka 2026-05-20 08:56:01 답글 ㄷㄷ 펼쳐보기▼ Itzka 2026-05-20 08:56:17 답글 ㅇㅇ (58.238) 2026-05-20 09:17:32 삭제 수정 답글 후임이7명이면 30대의 위엄을 보여쥬죠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9:19:15 답글 나 20댄데... 펼쳐보기▼ ㅇㅇ (58.238) 2026-05-20 09:20:14 삭제 수정 답글 능력자네 기만 뭐냐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9:20:25 답글 ㅇㅇ (58.238) 2026-05-20 09:20:42 삭제 수정 답글 그러니 그렇게 지를수가 있구나.. 5090 가자 펼쳐보기▼ 미오프리체 2026-05-20 09:28:26 답글 오케이 60대 하라버지 지원할게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9:28:43 답글 지팡이 안드립니다!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0 10:08:14 답글 뭐야 고졸무스펙 ㄱㄴ?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10:08:49 답글 하루일당 싸이부기버거 가능??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0 10:19:02 답글 호야777 2026-05-21 01:07:31 답글 안다린 2026-05-21 01:07:46 답글 호야777 2026-05-21 01:08:11 답글 대리님 5090 1개만 사주세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y70이랑 비전컴팩트랑 크기차이 별로 안나~ [9] 여우신학 2026.05.20 101 2 [자유] 우리 챈 주딱 특 [14] ghghhgh 2026.05.20 84 4 [자유] 아 Y70 자꾸 보다보니까 [54] 안다린 2026.05.20 197 3 [자유] 내가 네고신청한거 아님! [2] ghghhgh 2026.05.20 53 3 [자유] 안팔리더니 올랐네 [3]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0 64 2 [뽐내기/자랑] y70 쪼아요 [6] 여우신학 2026.05.20 141 3 [자유] 5090 랄칸 [28] 빅사슴가이즈 2026.05.20 150 5 [자유] 오누레 일과... [4] 페비뽈따구 2026.05.20 40 1 [자유] 조탁 글카 유일한 장점 [9] 라이농 2026.05.20 63 1 [자유] RGB바 괜찮네 [14]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20 73 2 [자유] 아니 저 푼돈 제품가지고 저난리친게 신기함 ㅋㅋ [4] 긔영 2026.05.20 82 3 [자유] 5080 아스트랄 뒤지게 잘팔리는구나 [15] ㅇㅇ (58.238) 2026.05.20 127 2 [자유] 여러분 저도 주딱 고소합니다 [7] ㅇㅇ (58.238) 2026.05.20 80 3 [자유] 아 맞다 ㅅㅂ 멀티탭바꿀려햇는데 까먹음 [9] 세린 2026.05.20 81 3 [자유] 감귤동네 서린 해명문.. [13] 안다린 2026.05.20 136 6 [자유] 음 조립완료 [8] 세린 2026.05.20 63 4 [자유] Y70 케이스 쓰면은 [21] 안다린 2026.05.20 109 2 [자유] 오늘의 스텝밀(저녁) [22] AEBBO 2026.05.20 68 3 [자유] Y70에 TRYX 쓸건데 리안리 팬 조합 어떻게 해야 돼? [12] Pride 2026.05.20 109 2 [자유] 나온김에 쓰는 요새 3d프린터2 [6] 치사뽑고싶다 2026.05.20 56 3 [자유] 당근 뭐지? [5] ghghhgh 2026.05.20 58 3 [자유] 부사수 뽑기 힘들다... [59] 안다린 2026.05.20 189 5 [자유] 오늘의 택배 [3] 세린 2026.05.20 54 4 [자유] 앵 [3] 파둥 2026.05.20 49 4 [자유] 레이저몰에 패드 사러 들어갔다 본 해괴한 물건 [13] 빅사슴가이즈 2026.05.20 100 5 [자유] 컴사고 올만에 지름 [9] Itzka 2026.05.20 71 2 [자유] 야 니네 내가 똥색 케이스 쓰고 똥글만 싼다고 [25] 빅사슴가이즈 2026.05.20 94 5 [자유] 이건 좀 쩌네 [16] 모로하지 2026.05.20 93 3 [자유] 노트북충전기 참으로 좋구나 [4]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0 44 2 [자유] 며칠전 트라익스 파노라마 고주파 관련 글 올렸던 유동인데 [28] ㅇㅇ (211.229) 2026.05.20 149 3 [자유] 덴지는 사실 7700xt였을때가 행복했던거야 [4] 모로하지 2026.05.20 43 2 [자유] 입주청소맡기니까 삐까뻔쩍하구만 [19] 긔영 2026.05.20 105 5 [자유] X870ee 스트릭스 네오 가격 얼마하려나 [1] 슈퍼브라더 2026.05.20 48 2 [자유] 나눔합니다 [8] rocketman2654 2026.05.20 63 3 [뽐내기/자랑] 지스킬 로얄 장단점 [10] 만종 2026.05.20 181 6 [자유] Btf 로 넘어가고 싶은데 내 처지가 어떠케 될지 모르게씀 흑흑 [7] 바위조아 2026.05.20 67 2 [자유] 블랙본체들아 기죽지마라...! [25] 컴잘알 2026.05.20 124 3 [자유] 5090 전기세 [14] Itzka 2026.05.20 86 2 [자유] 본체짤은 역시 화이트가 이쁜듯 [6] 턱시도펭귄 2026.05.20 59 3 [자유] 터뜨렸지롱 [29] 컴잘알 2026.05.20 118 2 [자유] 전기세때문에 글카 내려야 하나 고민임 [9] 애송이녀석 2026.05.20 90 2 [자유] 오늘은 파갈해야하네 [5] Aussie상 2026.05.20 57 2 [자유] 안전한 Doro [5] Itzka 2026.05.20 65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20 1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