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엔당 드라이버 MFG 성능이 너무 좋아져서 지금 저렇게 해놓고도 오리 안씀 걍 MFG가 반응속도랑 부드러움을 듀얼오리 압살함
성능이 남아서 그래픽 DLAA나 네이티브로 하고싶으면 듀얼오리 쓰면 되는데 난 프레임파라 걍 MFG 씀
저건 피직스 전용으로 세팅해둠
파워는 넉넉하게 1600이상 쓰고
감사합니다.
씨퓨세팅은 잘 감 안잡혀서 그냥 라쏘로 ccd1 ccd2로 중 더 빠른쪽에 게임 나머지 프로세스는 느린쪽에만 강제 지정말고 above normal 지정해서만 쓰는중인데 이게 좋은건가? 싶더라구요.
근데 잘 모르는 거 건드려서 사달나느니 씨퓨는 이정도만 하자 싶었는데, 모니터 사양 4k 240hz인데 오리하면 게임 프레임이 더 부드러워지나 싶어서 기웃거리며 고민하던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