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본챈 주딱한테 스이세이 케이스 전달 하기전에

박스로 갖고있을때 너무커서 보관하기 힘들었음 청년..

당시 너무 커서 트렁크에 겨우겨우 턱걸이로 넣었던 기억이 있다.



왜 그걸 내가 갖고있었냐하면 난 키캡이 갖고싶엇고

컴본챈 주딱은 케이스를 원했는데 서린이 합본으로만 팔았기때문.

그래서 일단 내가 주문하고

케이스는 나중에 일정잡고 전달하면서 그때 사전 협의한 만큼 입금받았다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