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y70이랑 비전컴팩트랑 크기차이 별로 안나~ 여우신학 추천 2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03 작성일 2026-05-20 11:57:56 https://arca.live/b/tryx/171248054 츄라이 츄라이~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Itzka 2026-05-20 11:59:12 답글 저런게 컴팩트...?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0 12:04:03 답글 씨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작은레드존 2026-05-20 11:59:36 답글 y70 살껄 그랬나.... 펼쳐보기▼ ghghhgh 2026-05-20 12:00:00 답글 그런 당신에게 추천하는 주딱표 y60!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12:00:23 답글 헉 뭐야 Y70이 조금 더 크네?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0 12:00:29 답글 안컴펙트 펼쳐보기▼ 턱시도펭귄 2026-05-20 12:00:55 답글 높이 415짜리 쓰는 와타시는 모든게 커보이는군아..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0 12:03:48 답글 도로 ㅋㅋㅋ 개귀엽도로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0 12:08:09 답글 저게 왜 컴팩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안녕하세요 거지입니다 [17] 페비뽈따구 2026.05.21 90 1 [자유] 나 월요일까지 쉰다? [17] 라이농 2026.05.20 83 3 [자유] 583D 뉴우스 [1] 안다린 2026.05.20 70 2 [자유] 출근함 청년 [14] 안다린 2026.05.20 72 2 [자유] 새벽청년 [5] 페비뽈따구 2026.05.20 49 0 [자유] 야밤의 케갈고민... [7] 마리안느 2026.05.20 76 1 [자유] 이거 디자인 내취향이고 가격도 저렴한데 [7] 슈퍼브라더 2026.05.20 91 2 [자유] 라이저킷 맛이나 볼까 하는데 [10] 슈퍼브라더 2026.05.20 82 2 [자유] 내 인생 갓겜 [2] ㅇㅇ (58.238) 2026.05.20 48 3 [자유] 개거지청년 [13] DrR 2026.05.20 101 3 [자유] 아 병 도졌는데 이건 좀 진지함 [11] ghghhgh 2026.05.20 111 3 [자유] 햄부기 주면 안돼? [4] ㅇㅇ (58.238) 2026.05.20 65 3 [자유] 배부르군아... [10] 레오미 2026.05.20 57 2 [자유] 퇴근 못함 청년 [17] AEBBO 2026.05.20 67 2 [자유] 와 비전컴팩트 15마논!! [4] 라이농 2026.05.20 95 2 [자유] 오늘 저녁은 취킨 [14] 레오미 2026.05.20 81 3 [자유] 내일 여섯시 출근함 청년 [15] 안다린 2026.05.20 72 2 [자유] Y70 땃쥐 탈출 기념 [14] 빅사슴가이즈 2026.05.20 150 3 [자유] 얼마전에 팬 공짜제공 결말이 없었다면 [7] 라이농 2026.05.20 68 2 [자유] 와 집 마우스 간만에 쓰니까 속도가 너무 빨라 [12]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0 71 3 [정보/리뷰/특가] [모니터 사용기] MSI MAG 274QF E20 Rapid IPS 게이밍 WQHD 200 AI Vision 무결점 [19] ㅇㅇ (112.165) 2026.05.20 125 2 [자유] 뉴젠에 케이블 보내면 점검해주나?? [6]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0 51 3 [자유] Y70도 컸는데.. [23]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0 162 3 [자유] y70이랑 비전컴팩트랑 크기차이 별로 안나~ [9] 여우신학 2026.05.20 103 2 [자유] 우리 챈 주딱 특 [14] ghghhgh 2026.05.20 85 4 [자유] 아 Y70 자꾸 보다보니까 [54] 안다린 2026.05.20 198 3 [자유] 내가 네고신청한거 아님! [2] ghghhgh 2026.05.20 54 3 [자유] 안팔리더니 올랐네 [3]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0 65 2 [뽐내기/자랑] y70 쪼아요 [6] 여우신학 2026.05.20 147 3 [자유] 5090 랄칸 [28] 빅사슴가이즈 2026.05.20 151 5 [자유] 오누레 일과... [4] 페비뽈따구 2026.05.20 41 1 [자유] 조탁 글카 유일한 장점 [9] 라이농 2026.05.20 63 1 [자유] RGB바 괜찮네 [14]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20 74 2 [자유] 아니 저 푼돈 제품가지고 저난리친게 신기함 ㅋㅋ [4] 긔영 2026.05.20 83 3 [자유] 5080 아스트랄 뒤지게 잘팔리는구나 [15] ㅇㅇ (58.238) 2026.05.20 128 2 [자유] 여러분 저도 주딱 고소합니다 [7] ㅇㅇ (58.238) 2026.05.20 81 3 [자유] 아 맞다 ㅅㅂ 멀티탭바꿀려햇는데 까먹음 [9] 세린 2026.05.20 84 3 [자유] 감귤동네 서린 해명문.. [13] 안다린 2026.05.20 136 6 [자유] 음 조립완료 [8] 세린 2026.05.20 64 4 [자유] Y70 케이스 쓰면은 [21] 안다린 2026.05.20 112 2 [자유] 오늘의 스텝밀(저녁) [22] AEBBO 2026.05.20 68 3 [자유] Y70에 TRYX 쓸건데 리안리 팬 조합 어떻게 해야 돼? [12] Pride 2026.05.20 110 2 [자유] 나온김에 쓰는 요새 3d프린터2 [6] 치사뽑고싶다 2026.05.20 57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21 00: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