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 대화 내용이 안올라와서 뭔 상황인가 할 수 있지만
1. 위에 판매글 제목 보다싶이 저기서 가격제시를 함
2. 습박 하드베이사서 하드 모으고 있을 때 되면 좋고 아님 말고 식으로 15000원 말함
3. 딴놈한테 팔았다고 미안하다고 답장받음 난 상관 없어서 그냥 잊고 살음
4. 갑자기 사진처럼 링크 올리더니 관심있으면 연락달라고 하고 링크올림 근데 들어가보면 2만원에 팔고있음
5. 이쉑 뭐지 하고 병먹금 했는데 7시 50분 되니까 15000원에 판다고 함
6. 졸라 수상해서 크리스탈 디스크 보여달라고함
7. 상태 좋다고 가격 다시 올림
당근하면서 처음보는 유형이라 졸라 신기해서 올려봄
제시는 자주 봤는데
링크 올리면서 영업뛰는거랑 생각보다 상태 좋다고 가격 쳐 올리는건 처음 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