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2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RGB바 괜찮네 악질캣맘카요코충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73 작성일 2026-05-20 10:13:11 https://arca.live/b/tryx/171237111 오호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컴잘알 2026-05-20 10:16:24 답글 그릴 아래로 넣으면 깰꼼할듯?! 펼쳐보기▼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20 10:16:44 답글 이건 뭔 소리임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0 10:19:56 답글 하단팬있는 자리쪽 지금 위치의 아랫편이지 펼쳐보기▼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20 10:20:21 답글 그니까 하단팬이 있는데 그걸 빼버리면 쿨링은 조상님이 하라는거시야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0 10:20:57 답글 조상님이 해주는거 아니었냐 펼쳐보기▼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20 10:21:07 답글 컴잘알 2026-05-20 10:24:21 답글 *수정됨 아니 그건 잘 해결해서 넣어야지 공간이 되는지부터 체크 ㄱㄱㄱ 펼쳐보기▼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20 10:24:38 답글 안써봤구나 자리 없어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0 10:24:51 답글 Y60은 싸봤는데 기억이안나..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0 10:20:06 답글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20 10:21:22 답글 안다린 2026-05-20 10:30:35 답글 난 불량 받았는데... 펼쳐보기▼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20 10:30:54 답글 헉...대처해준대?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10:31:14 답글 반품없는 환불 받아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아 병 도졌는데 이건 좀 진지함 [11] ghghhgh 2026.05.20 109 3 [자유] 햄부기 주면 안돼? [4] ㅇㅇ (58.238) 2026.05.20 64 3 [자유] 배부르군아... [10] 레오미 2026.05.20 57 2 [자유] 퇴근 못함 청년 [17] AEBBO 2026.05.20 66 2 [자유] 와 비전컴팩트 15마논!! [4] 라이농 2026.05.20 95 2 [자유] 오늘 저녁은 취킨 [14] 레오미 2026.05.20 80 3 [자유] 내일 여섯시 출근함 청년 [15] 안다린 2026.05.20 72 2 [자유] Y70 땃쥐 탈출 기념 [14] 빅사슴가이즈 2026.05.20 149 3 [자유] 얼마전에 팬 공짜제공 결말이 없었다면 [7] 라이농 2026.05.20 67 2 [자유] 와 집 마우스 간만에 쓰니까 속도가 너무 빨라 [12]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0 70 3 [정보/리뷰/특가] [모니터 사용기] MSI MAG 274QF E20 Rapid IPS 게이밍 WQHD 200 AI Vision 무결점 [19] ㅇㅇ (112.165) 2026.05.20 120 2 [자유] 뉴젠에 케이블 보내면 점검해주나?? [6]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0 50 3 [자유] Y70도 컸는데.. [23]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0 161 3 [자유] y70이랑 비전컴팩트랑 크기차이 별로 안나~ [9] 여우신학 2026.05.20 101 2 [자유] 우리 챈 주딱 특 [14] ghghhgh 2026.05.20 84 4 [자유] 아 Y70 자꾸 보다보니까 [54] 안다린 2026.05.20 197 3 [자유] 내가 네고신청한거 아님! [2] ghghhgh 2026.05.20 53 3 [자유] 안팔리더니 올랐네 [3]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0 64 2 [뽐내기/자랑] y70 쪼아요 [6] 여우신학 2026.05.20 142 3 [자유] 5090 랄칸 [28] 빅사슴가이즈 2026.05.20 150 5 [자유] 오누레 일과... [4] 페비뽈따구 2026.05.20 40 1 [자유] 조탁 글카 유일한 장점 [9] 라이농 2026.05.20 63 1 [자유] RGB바 괜찮네 [14]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20 73 2 [자유] 아니 저 푼돈 제품가지고 저난리친게 신기함 ㅋㅋ [4] 긔영 2026.05.20 82 3 [자유] 5080 아스트랄 뒤지게 잘팔리는구나 [15] ㅇㅇ (58.238) 2026.05.20 127 2 [자유] 여러분 저도 주딱 고소합니다 [7] ㅇㅇ (58.238) 2026.05.20 80 3 [자유] 아 맞다 ㅅㅂ 멀티탭바꿀려햇는데 까먹음 [9] 세린 2026.05.20 81 3 [자유] 감귤동네 서린 해명문.. [13] 안다린 2026.05.20 136 6 [자유] 음 조립완료 [8] 세린 2026.05.20 63 4 [자유] Y70 케이스 쓰면은 [21] 안다린 2026.05.20 110 2 [자유] 오늘의 스텝밀(저녁) [22] AEBBO 2026.05.20 68 3 [자유] Y70에 TRYX 쓸건데 리안리 팬 조합 어떻게 해야 돼? [12] Pride 2026.05.20 109 2 [자유] 나온김에 쓰는 요새 3d프린터2 [6] 치사뽑고싶다 2026.05.20 56 3 [자유] 당근 뭐지? [5] ghghhgh 2026.05.20 58 3 [자유] 부사수 뽑기 힘들다... [59] 안다린 2026.05.20 190 5 [자유] 오늘의 택배 [3] 세린 2026.05.20 55 4 [자유] 앵 [3] 파둥 2026.05.20 49 4 [자유] 레이저몰에 패드 사러 들어갔다 본 해괴한 물건 [13] 빅사슴가이즈 2026.05.20 101 5 [자유] 컴사고 올만에 지름 [9] Itzka 2026.05.20 71 2 [자유] 야 니네 내가 똥색 케이스 쓰고 똥글만 싼다고 [25] 빅사슴가이즈 2026.05.20 94 5 [자유] 이건 좀 쩌네 [16] 모로하지 2026.05.20 93 3 [자유] 노트북충전기 참으로 좋구나 [4]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0 44 2 [자유] 며칠전 트라익스 파노라마 고주파 관련 글 올렸던 유동인데 [28] ㅇㅇ (211.229) 2026.05.20 149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20 1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