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뉴젠에서 트리익스 280을 할인하면 살 의향이 있음
근디 안하잖아?
거기다 이 글레같은 lt360이 또 할인을 쳐 하면서 네이버페이이벤트가 안끝났네?

심지어 할인이 더 커짐 ㅋㅋㅋㅋ
이거 첨 나왔을때 디스플레이 달렸는데 10만원 아래라고 좋아하던 사람들 다 어디갔는지 리뷰를 봐도 다 초창기때 꺼 밖에 없고 소프트웨어 관련 비난도 좀 있음 ㅋㅋㅋㅋ
컴터 키면 실행 안된다던가 그냥 인식을 못하는 경우가 있어서 선 뽑아다가 끼워야한다던가....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저 쿨링 팬쪽 나사구멍들이 다 막혀있다는거임!
더 많은 아크릴 스탠드를 올릴려고 수냉쿨러 찾아보는건데 저기가 막히면 내 받침대를 못쓰자나!!!
다른 수냉들도 보면 다 저 나사구멍이 막혀있던데 그냥 공랭하는게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