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소신) 버거 10개가까이 걸고 이벤했을땐 참여도 안했으면서 데리야끼와규덮밥 추천 4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79 작성일 2026-05-20 02:52:14 https://arca.live/b/tryx/171196332 부거 뿌리라 외치는건 나쁜거임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글쓰기 빅사슴가이즈 2026-05-20 02:53:09 답글 아 그때 겁나 하꼬라 당첨률도 높았다 이거야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0 02:55:28 답글 컴잘알 2026-05-20 02:53:32 답글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0 02:55:42 답글 치사뽑고싶다 2026-05-20 02:54:25 답글 난 받았다는거임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0 02:55:51 답글 안다린 2026-05-20 02:54:50 답글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0 02:56:09 답글 님은 줄아님이엇잖음...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0 02:56:46 답글 한달전에 받은 부기도 아직 못쓰고 있긴 함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0 02:57:48 답글 안다린 2026-05-20 02:57:59 답글 부기 수집 사냥꾼 펼쳐보기▼ ghghhgh 2026-05-20 03:15:35 답글 난 신청 했다는거임!!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0 03:16:42 답글 핀볼제작자탓하셈ㅋㅋ 펼쳐보기▼ ghghhgh 2026-05-20 03:18:14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20 04:47:39 답글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0 04:54:08 답글 미오프리체 2026-05-20 04:50:01 답글 아 모르겟고 부거 뿌리라거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0 04:54:19 답글 님이 개널널한 정보글에도 참여 안했잖음.... 펼쳐보기▼ 미오프리체 2026-05-20 04:54:52 답글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0 05:00:40 답글 ㅇㅇ 2026-05-20 07:56:45 답글 그치만 이미 빌드 사진 올렸는데 재탕하는건 너무 짜치고..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0 07:57:10 답글 재탕한사람 많았는데 멀 펼쳐보기▼ ㅇㅇ 2026-05-20 07:57:31 답글 뭠뭐무무머ㅓ뭣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이건 좀 쩌네 [16] 모로하지 2026.05.20 93 3 [자유] 노트북충전기 참으로 좋구나 [4]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0 44 2 [자유] 며칠전 트라익스 파노라마 고주파 관련 글 올렸던 유동인데 [28] ㅇㅇ (211.229) 2026.05.20 149 3 [자유] 덴지는 사실 7700xt였을때가 행복했던거야 [4] 모로하지 2026.05.20 43 2 [자유] 입주청소맡기니까 삐까뻔쩍하구만 [19] 긔영 2026.05.20 105 5 [자유] X870ee 스트릭스 네오 가격 얼마하려나 [1] 슈퍼브라더 2026.05.20 48 2 [자유] 나눔합니다 [8] rocketman2654 2026.05.20 63 3 [뽐내기/자랑] 지스킬 로얄 장단점 [10] 만종 2026.05.20 181 6 [자유] Btf 로 넘어가고 싶은데 내 처지가 어떠케 될지 모르게씀 흑흑 [7] 바위조아 2026.05.20 67 2 [자유] 블랙본체들아 기죽지마라...! [25] 컴잘알 2026.05.20 124 3 [자유] 5090 전기세 [14] Itzka 2026.05.20 86 2 [자유] 본체짤은 역시 화이트가 이쁜듯 [6] 턱시도펭귄 2026.05.20 60 3 [자유] 터뜨렸지롱 [29] 컴잘알 2026.05.20 119 2 [자유] 전기세때문에 글카 내려야 하나 고민임 [9] 애송이녀석 2026.05.20 90 2 [자유] 오늘은 파갈해야하네 [5] Aussie상 2026.05.20 57 2 [자유] 안전한 Doro [5] Itzka 2026.05.20 65 3 [자유] 친구한테 운전연습 부탁해봄 [56] 안다린 2026.05.20 176 8 [자유] 지지대 바꿧다 [12] ㅇㅇ (58.238) 2026.05.20 84 6 [자유] 크리스탈디스크인포 9.9.0 버전 출시 [30] 안다린 2026.05.20 127 6 [자유] 오늘의 스탭밀(점심) [17] AEBBO 2026.05.20 71 4 [자유] 이게 요즘 3d프린터 품질임 [14] 치사뽑고싶다 2026.05.20 112 5 [자유] 3D 프린터 출력 비용 개비싸넹; [23] 만종 2026.05.20 120 4 [자유] 이제 할인도 다 끝났고... [10] 안다린 2026.05.20 77 1 [자유] 소신) 버거 10개가까이 걸고 이벤했을땐 참여도 안했으면서 [23]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0 79 4 [자유] 와 이색기들 사기꾼이네 [4] 빅사슴가이즈 2026.05.20 81 2 [자유] 주딱은 1챈럼1부기 공약을 실행하라! 실행하라! [4] 치사뽑고싶다 2026.05.20 44 6 [자유] 여기 주딱이 부거 뿌리나봐! [7] 응우옌따잇 2026.05.20 73 4 [자유] 여기 주딱이 [7] 안다린 2026.05.20 65 7 [자유] 싸이버불링 그만해라!!! [44] 컴잘알 2026.05.20 138 7 [자유] 9.2 LCD를 샀는데 설치못하는이유 [14] 마리안느 2026.05.20 101 3 [자유] 취소완료 [9]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0 80 4 [자유] 여기 tryx안쓰면 못노는 챈이야? [9] 라이농 2026.05.20 86 4 [자유] 이거 전용 케이블 따로 사야했나 [7] 응우옌따잇 2026.05.20 68 2 [자유] 오버시스템 화스트랄 산거 취소하기로 함 [18]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0 111 4 [자유] 서린 진짜 뭐 있나?? [7] 빅사슴가이즈 2026.05.20 100 3 [자유] 출근함 청년 [12] AEBBO 2026.05.20 54 2 [자유] 비가오지요 [3] ghghhgh 2026.05.20 35 2 [자유] 출근중 청년 [20] 안다린 2026.05.19 98 2 [자유] 옆동네 펌) 갤럭시 신상 추가정보 [9] 응우옌따잇 2026.05.19 77 4 [자유] 크으 15억 자산가 된 기분 [12] 미오프리체 2026.05.19 93 2 [자유] 꺼억 [4] 만종 2026.05.19 52 4 [자유] 고유가지원금 신청대상이 아니에요 [5] 쇼맨십 2026.05.19 86 1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1] NeDaHong 2026.05.19 192 1 [자유] 캬 토요일 좋군아 [6] 페비뽈따구 2026.05.19 53 1 [자유] 고유가지원금 못받는 챈럼들 부럽ㄷㅏ... [15] 컴잘알 2026.05.19 118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20 06: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