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0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이게 요즘 3d프린터 품질임 치사뽑고싶다 추천 5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11 작성일 2026-05-20 03:13:10 https://arca.live/b/tryx/171198065 시력 1.75 1.5 인 내가 존나 유심히 봐야지 적층 보임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만종 2026-05-20 03:13:46 답글 쉬바 지리는디? 펼쳐보기▼ 치사뽑고싶다 2026-05-20 03:15:32 답글 난 h2s 기종이라 배드 넓어서 340 × 320 × 340mm 에다가 abs 출력 가능해서 고온 버팀 저거 1060에다가 케이스 모델링 해서 뽑은거임 어무니 컴퓨터 펼쳐보기▼ 만종 2026-05-20 03:15:48 답글 의뢰 가능함? 펼쳐보기▼ 치사뽑고싶다 2026-05-20 03:16:07 답글 주딱이 ok하면? 펼쳐보기▼ 만종 2026-05-20 03:19:18 답글 아나 주딱 태크어케함 펼쳐보기▼ 치사뽑고싶다 2026-05-20 03:26:03 답글 커뮤 주인이긴 허니까 물어보긴 해야제 ㅋㅋ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0 03:19:27 답글 상관없음 문제만 안생기면ㅇㅇ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0 03:19:39 답글 근데 ㄹㅇ 사포질이 필요없는 퀄이네 펼쳐보기▼ 치사뽑고싶다 2026-05-20 03:20:58 답글 해외 안가고 국내 삼프갤만 봐도 차력쇼해서 피규어 뽑는데 퀄리티 나쁘지 않게 나옴 ㅋㅋ 펼쳐보기▼ 마리안느 2026-05-20 04:09:34 답글 와... 옛날 그 자글자글 실날리는 그런시절을 잊게해주는 퀄이네 신세카이다 ㄷㄷ 펼쳐보기▼ DrR 2026-05-20 04:26:51 답글 와 퀄 지리넹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0 04:48:29 답글 눈 개좋네 ㅋㅋㅋㅋ 깔끔하디잉 펼쳐보기▼ 쩨링 2026-05-20 06:18:17 답글 언젠가 자동차도 프린터로 찍어내겠지? 펼쳐보기▼ 치사뽑고싶다 2026-05-20 07:27:51 답글 자동차 같은건 사출이 훨 가성비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레이저몰에 패드 사러 들어갔다 본 해괴한 물건 [13] 빅사슴가이즈 2026.05.20 100 5 [자유] 컴사고 올만에 지름 [9] Itzka 2026.05.20 71 2 [자유] 야 니네 내가 똥색 케이스 쓰고 똥글만 싼다고 [25] 빅사슴가이즈 2026.05.20 94 5 [자유] 이건 좀 쩌네 [16] 모로하지 2026.05.20 93 3 [자유] 노트북충전기 참으로 좋구나 [4]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0 44 2 [자유] 며칠전 트라익스 파노라마 고주파 관련 글 올렸던 유동인데 [28] ㅇㅇ (211.229) 2026.05.20 149 3 [자유] 덴지는 사실 7700xt였을때가 행복했던거야 [4] 모로하지 2026.05.20 43 2 [자유] 입주청소맡기니까 삐까뻔쩍하구만 [19] 긔영 2026.05.20 105 5 [자유] X870ee 스트릭스 네오 가격 얼마하려나 [1] 슈퍼브라더 2026.05.20 48 2 [자유] 나눔합니다 [8] rocketman2654 2026.05.20 63 3 [뽐내기/자랑] 지스킬 로얄 장단점 [10] 만종 2026.05.20 180 6 [자유] Btf 로 넘어가고 싶은데 내 처지가 어떠케 될지 모르게씀 흑흑 [7] 바위조아 2026.05.20 67 2 [자유] 블랙본체들아 기죽지마라...! [25] 컴잘알 2026.05.20 124 3 [자유] 5090 전기세 [14] Itzka 2026.05.20 86 2 [자유] 본체짤은 역시 화이트가 이쁜듯 [6] 턱시도펭귄 2026.05.20 59 3 [자유] 터뜨렸지롱 [29] 컴잘알 2026.05.20 118 2 [자유] 전기세때문에 글카 내려야 하나 고민임 [9] 애송이녀석 2026.05.20 90 2 [자유] 오늘은 파갈해야하네 [5] Aussie상 2026.05.20 57 2 [자유] 안전한 Doro [5] Itzka 2026.05.20 64 3 [자유] 친구한테 운전연습 부탁해봄 [56] 안다린 2026.05.20 175 8 [자유] 지지대 바꿧다 [12] ㅇㅇ (58.238) 2026.05.20 83 6 [자유] 크리스탈디스크인포 9.9.0 버전 출시 [30] 안다린 2026.05.20 127 6 [자유] 오늘의 스탭밀(점심) [17] AEBBO 2026.05.20 71 4 [자유] 이게 요즘 3d프린터 품질임 [14] 치사뽑고싶다 2026.05.20 111 5 [자유] 3D 프린터 출력 비용 개비싸넹; [23] 만종 2026.05.20 118 4 [자유] 이제 할인도 다 끝났고... [10] 안다린 2026.05.20 76 1 [자유] 소신) 버거 10개가까이 걸고 이벤했을땐 참여도 안했으면서 [23]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0 79 4 [자유] 와 이색기들 사기꾼이네 [4] 빅사슴가이즈 2026.05.20 81 2 [자유] 주딱은 1챈럼1부기 공약을 실행하라! 실행하라! [4] 치사뽑고싶다 2026.05.20 43 6 [자유] 여기 주딱이 부거 뿌리나봐! [7] 응우옌따잇 2026.05.20 73 4 [자유] 여기 주딱이 [7] 안다린 2026.05.20 65 7 [자유] 싸이버불링 그만해라!!! [44] 컴잘알 2026.05.20 137 7 [자유] 9.2 LCD를 샀는데 설치못하는이유 [14] 마리안느 2026.05.20 101 3 [자유] 취소완료 [9]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0 79 4 [자유] 여기 tryx안쓰면 못노는 챈이야? [9] 라이농 2026.05.20 85 4 [자유] 이거 전용 케이블 따로 사야했나 [7] 응우옌따잇 2026.05.20 68 2 [자유] 오버시스템 화스트랄 산거 취소하기로 함 [18]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0 108 4 [자유] 서린 진짜 뭐 있나?? [7] 빅사슴가이즈 2026.05.20 100 3 [자유] 출근함 청년 [12] AEBBO 2026.05.20 54 2 [자유] 비가오지요 [3] ghghhgh 2026.05.20 34 2 [자유] 출근중 청년 [20] 안다린 2026.05.19 97 2 [자유] 옆동네 펌) 갤럭시 신상 추가정보 [9] 응우옌따잇 2026.05.19 77 4 [자유] 크으 15억 자산가 된 기분 [12] 미오프리체 2026.05.19 93 2 [자유] 꺼억 [4] 만종 2026.05.19 52 4 [자유] 고유가지원금 신청대상이 아니에요 [5] 쇼맨십 2026.05.19 86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20 07: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