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레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304명 알림수신 86명 @워프레임채널 DE새끼들 좆같다고는 하지만 게임은 안접는 워프레임 채널입니다 익절 무기 중에 다들 원하는거 있음? URAD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510 작성일 2026-05-08 00:39:41 https://arca.live/b/warframe/170010554 난 런처류나 기관총 엄청 보고 싶긴 한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글쓰기 URAD 2026-05-08 00:40:28 답글 기관총도 진짜 중화기처럼 거치형으로 쏘는거 펼쳐보기▼ 방방 2026-05-08 00:56:50 답글 그냥 보루나 4번이 익절이면 좋겠음 펼쳐보기▼ ArelByes 2026-05-08 00:58:59 답글 나도 보루나 4번 펼쳐보기▼ 쿠아아아아 2026-05-08 01:00:47 답글 난 네크라메크가 익절로 나오면 좋겠음 펼쳐보기▼ URAD 2026-05-08 03:05:39 답글 오 이거 좋다 펼쳐보기▼ 아델 2026-05-08 03:14:06 답글 세바고스 섀도우처럼? 펼쳐보기▼ 사신로키 2026-05-08 01:06:49 답글 크고 묵직한 개틀링건 ! 펼쳐보기▼ 게토레이 2026-05-08 01:17:05 답글 프로티아 멀티샷 포탑 펼쳐보기▼ 리벤콜 2026-05-08 01:34:09 답글 존나 무거운 게틀링건 펼쳐보기▼ 진오우거 2026-05-08 02:10:48 답글 매우 큰 빠따 펼쳐보기▼ ㅇㅇ (180.134) 2026-05-08 02:18:04 삭제 수정 답글 구울쏘우나 립카스같은 톱류 무기 펼쳐보기▼ 방학하고싶어 2026-05-08 03:49:31 답글 런처 익절 보고싶다 펼쳐보기▼ ㅇㅇ (116.46) 2026-05-08 04:24:49 삭제 수정 답글 아무리 생각해도 스티아낙스가 창방패 익절로 나왔어야함.. 펼쳐보기▼ 요거견과 2026-05-08 04:34:17 답글 중도검 익절 나오ㅓ얒 펼쳐보기▼ Riber 2026-05-08 05:17:34 답글 몬헌 차액처럼 가변형 ㅈㄴ큰도끼 펼쳐보기▼ 웦붕붕이 2026-05-08 06:33:15 답글 뭔가 기관총이나 런처류 익절 보고싶긴함 펼쳐보기▼ 아이고맙소사우린이제죽었어 2026-05-08 07:55:09 답글 게임에서 보고싶다 하는 의미면 아크윙 무기 마냥 웦이 영차 하거나 겨우 드는 물리적으로 들 수 있는 한계치 사이즈의 큼직한 무기 굿즈로 나오면 갖고 싶다 하는 의미면 이바라 활 펼쳐보기▼ carrot 2026-05-08 10:37:20 답글 익절버전 써미안 RPG나 탄 조금주는 쿨 달린 개쎈 6연발 익절유탄같은거 주면 재밌을듯 단순한 총이랑 칼은 질린다 이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스포 공지 질문 질문 (리벤) 공식정보/업데이트 소식/얼럿/이벤트 공략/정보 거래 챈망호 캡쳐라/스크린샷 창작 자랑 나눔 대회 운영 운영2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랑 40분 노가다의 보상 [3] kikikik 2026.05.08 534 0 질문 (리벤) 앙스트럼 리벤 선택지 [3] 제슈로 2026.05.08 776 0 왜 테크병은 마구스오버로드 안먹냐 carrot 2026.05.08 380 0 오락시아 갈아버리려고 했는데 고민된다 [11] 아델 2026.05.08 466 0 빔무기 특성이 재미있네 [3] ㅇㅇ (221.158) 2026.05.08 446 0 아사카게 아머 개꼴받는 점 [2] carrot 2026.05.08 474 0 방금 이벤미션 돌렸는데 어이없네 [3] Klalak 2026.05.08 464 1 질문 자쿠 프라임 범용성 어떰? [4] 양하늘 2026.05.08 578 0 질문 가우스 보이드 섬멸은 어케하는거임? [5] 닥꽐라 2026.05.08 578 0 오락시아 1스킬이 마격 판정이잖아 [3] 버들이 2026.05.08 443 0 뉴로드 정신 나갈거 같애 [5] 야메 2026.05.08 476 0 깡체급 좋은 웦은 뭐가있을까 [13] Rofen 2026.05.08 566 0 질문 강공 엑칼 짜보고 있는데 [2] dlrjdhodlfrdma 2026.05.08 517 0 엌 라이노 하이드로이드 계속 보다가 [2] ㅇㅇ (180.134) 2026.05.08 429 0 챈망호 레일잭 할 아무나 진오우거 2026.05.08 351 0 시트린 프라임 일정보니까 곧 나올 것 같은데 그냥 존버할까 [11] URAD 2026.05.08 482 0 상승은 하다보면 솔플을 돌게 됨 [8] Xath 2026.05.08 642 2 질문 헤드 타격이랑 약점 타격 차이 등등 질문 몇 개 [4] ddwln8 2026.05.08 407 0 질문 센티널 어썰트 모드 궁금한게 [3] ㅇㅇ (180.134) 2026.05.08 382 0 질문 무기관련 질문 [14] 대꺼비 2026.05.08 386 0 보루나 4번이 [2] 진오우거 2026.05.08 425 0 덱스퓨리스+공속모드 ㅇㅇ (180.134) 2026.05.08 397 0 이번 이벤트 너무 좋네 [2] 게토레이 2026.05.08 740 0 익절 무기 중에 다들 원하는거 있음? [18] URAD 2026.05.08 510 0 질문 보루나프 [5] 방방 2026.05.08 734 0 질문 샨다나중에 망토 ?? [4] 재동런 2026.05.08 553 0 오락시아 소벡 시뮬라보다 실제 인게임 체감이 훨씬 좋은듯 RJ_BLPA 2026.05.07 447 0 소식/얼럿/이벤트 레이저백 함대 - 오르커스 릴레이 파괴작전 개시 [2] 걔야 2026.05.07 1094 8 슬램 처음 써봤는데 충격적이네.. [2] 카슈 2026.05.07 580 0 커럽티드 토나온다... ㅇㅇ (116.33) 2026.05.07 416 0 질문 이정도면 오메가인가 살짝 애매한가? [4] Riber 2026.05.07 495 0 소마 얘도 결국 디폴트가 더 꿀잼이라 인카논 거의 안쓰는듯 [3] URAD 2026.05.07 515 0 질문 티타니아 암살미션용 덱스픽시아 모딩좀 봐줘 [8] 돌대가리 2026.05.07 453 0 센티언트와 마야 문명의 관계 [3] 댓댓 2026.05.07 506 3 아니 터미널이라매 [3] 메챈 2026.05.07 486 0 질문 스포)뭐야 길 막혔어 [12] 메챈 2026.05.07 538 0 자랑 왐마 샤드가 이렇게 나올수가있다니 [7] ㅇㅇ 2026.05.07 1245 21 저거넛 베히모스가 단단하긴 하네 [3] 팬티스릴러 2026.05.07 485 0 질문 보이드 잔영물 파밍할려는데 [5] Lidop 2026.05.07 467 0 질문 티타니아는 메사랑 다르게 핫샷못쓰나...? [14] 월영천무 2026.05.07 635 0 뉴비 칭찬해줘 [14] ㅇㅇ 2026.05.07 855 22 템포럴 [9] 방방 2026.05.07 469 0 이벤트 짐승의 뱃속 소감 [9] ㅇㅇ (112.162) 2026.05.07 671 1 밀실 이 책상이 참 꾸미기가 좋아 [2] 배고픈개 2026.05.07 432 1 질문 소벡 새린 추가타 딜 계산식 질문 [4] ㅇㅇ (175.117) 2026.05.07 45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8 10: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