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실험 해보다가 시뮬라에서 베히모스 꺼내서 노는데 생각보다 더 단단하네 그냥 데몰리스트 저거넛 정도 생각했는데 그 이상이였어.

어차피 조르다스 암살 말고는 볼일 없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