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한번 두번 처 누웠다고 겜좀 안 나갔으면 좋겠음 눕기싫으면 생존웦이라도 챙겨오던가 생존 자신없음 사리면서 하던가 앞으로 그냥 팟 짜서 하는거 아니면 오베론이나 레번은 별포기하는셈 치고 그냥 가져가야겠다
제발 한번 두번 처 누웠다고 겜좀 안 나갔으면 좋겠음 눕기싫으면 생존웦이라도 챙겨오던가 생존 자신없음 사리면서 하던가 앞으로 그냥 팟 짜서 하는거 아니면 오베론이나 레번은 별포기하는셈 치고 그냥 가져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