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레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312명 알림수신 87명 @워프레임채널 DE새끼들 좆같다고는 하지만 게임은 안접는 워프레임 채널입니다 질문 티타니아 암살미션용 덱스픽시아 모딩좀 봐줘 돌대가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459 작성일 2026-05-07 16:43:32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warframe/169997247 아콘인텐채용해서 범용성좀더 늘렸고 티타니아 샤드에 타우부식 + 시속2개 이퀄2개 줄예정인데이게 제일 범용성 좋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텟슈 2026-05-07 16:45:02 답글 암살용이면 폭독가기보단 그냥 부불로 미는게 나을거임 폭발은 단일대상 노리고 쓰는 속성이 아니거든 펼쳐보기▼ 돌대가리 2026-05-07 16:46:45 답글 그럼 아콘인텐도 빼야겠네 부불에 건파이트같은거 채용해서 치피 쫙올리는게 나을까? 펼쳐보기▼ 텟슈 2026-05-07 16:47:42 답글 아콘인텐이 아니라 아콘컨티 얘기하는거 맞지? 건파이트보다는 지금은 단일대상 노리고 쓰는거니까 자성 60 쓰셈, 부불쓰면 엘리 필요없으니 엘리자리에 넣음 됨 펼쳐보기▼ 돌대가리 2026-05-07 16:49:44 답글 아 컨티 잘못말했다ㅋㅋㅋ 엘리빼고 자성60만 넣으면 나머진 건드릴 필요없을까? 펼쳐보기▼ 텟슈 2026-05-07 16:50:40 답글 갈샷은 레펜티스처럼 상태이상 안걸리는 보스면 의미없어서 다른거 써야한다 정도, 이 경우엔 리썰이나 매그넘 포스 같은거 끼면 되겠네 상태이상 걸리는 보스면 잡몹잡아서 예열해두면 되니까 걍 갈샷 써도 되고 펼쳐보기▼ 돌대가리 2026-05-07 17:00:53 답글 극성이 애매한데 6포름해놓는게 맘편하겠지? 펼쳐보기▼ 텟슈 2026-05-07 17:06:26 답글 나는 잡몹전 상정하고 폭독세팅 해둔것도 있어서 옴니포르마 조금 쓰긴 함 펼쳐보기▼ 돌대가리 2026-05-07 17:07:21 답글 옴니 한개 써보고 안되면 한개 더써야겠덩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질문 질문 (리벤) 공식정보/업데이트 소식/얼럿/이벤트 공략/정보 거래 챈망호 캡쳐라/스크린샷 창작 자랑 나눔 대회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락시아 1스킬이 마격 판정이잖아 [3] 버들이 2026.05.08 446 0 뉴로드 정신 나갈거 같애 [5] 야메 2026.05.08 484 0 깡체급 좋은 웦은 뭐가있을까 [13] Rofen 2026.05.08 573 0 질문 강공 엑칼 짜보고 있는데 [2] dlrjdhodlfrdma 2026.05.08 520 0 엌 라이노 하이드로이드 계속 보다가 [2] ㅇㅇ (180.134) 2026.05.08 432 0 챈망호 레일잭 할 아무나 진오우거 2026.05.08 356 0 시트린 프라임 일정보니까 곧 나올 것 같은데 그냥 존버할까 [11] URAD 2026.05.08 485 0 상승은 하다보면 솔플을 돌게 됨 [8] Xath 2026.05.08 647 2 질문 헤드 타격이랑 약점 타격 차이 등등 질문 몇 개 [4] ddwln8 2026.05.08 411 0 질문 센티널 어썰트 모드 궁금한게 [3] ㅇㅇ (180.134) 2026.05.08 389 0 질문 무기관련 질문 [14] 대꺼비 2026.05.08 391 0 보루나 4번이 [2] 진오우거 2026.05.08 434 0 덱스퓨리스+공속모드 ㅇㅇ (180.134) 2026.05.08 402 0 이번 이벤트 너무 좋네 [2] 게토레이 2026.05.08 773 0 익절 무기 중에 다들 원하는거 있음? [18] URAD 2026.05.08 514 0 질문 보루나프 [5] 방방 2026.05.08 747 0 질문 샨다나중에 망토 ?? [4] 재동런 2026.05.08 559 0 오락시아 소벡 시뮬라보다 실제 인게임 체감이 훨씬 좋은듯 RJ_BLPA 2026.05.07 451 0 소식/얼럿/이벤트 레이저백 함대 - 오르커스 릴레이 파괴작전 개시 [2] 걔야 2026.05.07 1119 8 슬램 처음 써봤는데 충격적이네.. [2] 카슈 2026.05.07 590 0 커럽티드 토나온다... ㅇㅇ (116.33) 2026.05.07 419 0 질문 이정도면 오메가인가 살짝 애매한가? [4] Riber 2026.05.07 498 0 소마 얘도 결국 디폴트가 더 꿀잼이라 인카논 거의 안쓰는듯 [3] URAD 2026.05.07 528 0 질문 티타니아 암살미션용 덱스픽시아 모딩좀 봐줘 [8] 돌대가리 2026.05.07 459 0 센티언트와 마야 문명의 관계 [3] 댓댓 2026.05.07 513 3 아니 터미널이라매 [3] 메챈 2026.05.07 491 0 질문 스포)뭐야 길 막혔어 [12] 메챈 2026.05.07 544 0 자랑 왐마 샤드가 이렇게 나올수가있다니 [7] ㅇㅇ 2026.05.07 1266 21 저거넛 베히모스가 단단하긴 하네 [3] 팬티스릴러 2026.05.07 491 0 질문 보이드 잔영물 파밍할려는데 [5] Lidop 2026.05.07 474 0 질문 티타니아는 메사랑 다르게 핫샷못쓰나...? [14] 월영천무 2026.05.07 643 0 뉴비 칭찬해줘 [14] ㅇㅇ 2026.05.07 865 22 템포럴 [9] 방방 2026.05.07 474 0 이벤트 짐승의 뱃속 소감 [9] ㅇㅇ (112.162) 2026.05.07 679 1 밀실 이 책상이 참 꾸미기가 좋아 [2] 배고픈개 2026.05.07 438 1 질문 소벡 새린 추가타 딜 계산식 질문 [4] ㅇㅇ (175.117) 2026.05.07 468 0 질문 헬민스 장치 이제만들었는데 [4] Klalak 2026.05.07 464 0 자랑 가우스 강길섬멸 하이라이트 모음 [1] 히윸이 2026.05.07 496 0 3쿵 개좃밥이었네 [6] 하프시 2026.05.07 486 0 메사 에어룸 빨리 나오면 좋겠다 [4] ArelByes 2026.05.07 412 0 단테 디럭스 날개 단테만 쓸 수 있는 가능성이 큼 [8] ㅇㅇ (58.226) 2026.05.07 645 1 질문 (리벤) 헤이트 자불 괜찮을까 [3] 기두키 2026.05.07 483 0 질문 포커스는 찍는 순서나 빌드 같은거 따로 없나요?? [5] unix 2026.05.07 496 0 이야 ... 데스큐브에 베르글라 감동했습니다. [3] 재동런 2026.05.07 500 0 갑자기 든 생각인데 봇 있으면 어떨까싶음 [5] BLUESKY 2026.05.07 42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8 07: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