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려진건 불6060, 일단 모딩 맞춰보긴했는데 


뒤에 불로 나오려면 무조건 자성불로 되던데


그리고 나머진 냉기가 낮아서 방냉, 부냉밖에 안돼서 인플도 못씀


버닝헤이트 쓰려면 그냥 리벤 돌리는게 맞겠지? 뭔가 계륵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