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레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312명 알림수신 87명 @워프레임채널 DE새끼들 좆같다고는 하지만 게임은 안접는 워프레임 채널입니다 질문 (리벤) 헤이트 자불 괜찮을까 기두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482 작성일 2026-05-07 07:16:42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warframe/169942404 가려진건 불6060, 일단 모딩 맞춰보긴했는데 뒤에 불로 나오려면 무조건 자성불로 되던데그리고 나머진 냉기가 낮아서 방냉, 부냉밖에 안돼서 인플도 못씀버닝헤이트 쓰려면 그냥 리벤 돌리는게 맞겠지? 뭔가 계륵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텟슈 2026-05-07 07:18:28 답글 *수정됨 냉기랑 전기 자리 바뀌었으면 폭전 인플 됐는데, 아깝네 리벤의 경우 옵션 순서라 위 -> 아래가 아니라 아래 -> 위라서 지금 옵으론 인플 쓰기 애매함 펼쳐보기▼ 텟슈 2026-05-07 07:19:44 답글 그리고 버닝 헤이트 인플로 굴릴거면 특정 웦에서 전기를 따로 챙기거나, 아님 화염을 다른 장비 또는 어빌에서 걸어줘야함 물론 인플 안쓸거면 그냥 화염 남기고 굴리면 되고 펼쳐보기▼ 기두키 2026-05-07 07:21:49 답글 그냥 리벤 옵션순서로 합쳐지는거였구나 오해했었네, 답글 감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질문 질문 (리벤) 공식정보/업데이트 소식/얼럿/이벤트 공략/정보 거래 챈망호 캡쳐라/스크린샷 창작 자랑 나눔 대회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식/얼럿/이벤트 레이저백 함대 - 오르커스 릴레이 파괴작전 개시 [2] 걔야 2026.05.07 1119 8 슬램 처음 써봤는데 충격적이네.. [2] 카슈 2026.05.07 589 0 커럽티드 토나온다... ㅇㅇ (116.33) 2026.05.07 419 0 질문 이정도면 오메가인가 살짝 애매한가? [4] Riber 2026.05.07 498 0 소마 얘도 결국 디폴트가 더 꿀잼이라 인카논 거의 안쓰는듯 [3] URAD 2026.05.07 528 0 질문 티타니아 암살미션용 덱스픽시아 모딩좀 봐줘 [8] 돌대가리 2026.05.07 459 0 센티언트와 마야 문명의 관계 [3] 댓댓 2026.05.07 513 3 아니 터미널이라매 [3] 메챈 2026.05.07 491 0 질문 스포)뭐야 길 막혔어 [12] 메챈 2026.05.07 544 0 자랑 왐마 샤드가 이렇게 나올수가있다니 [7] ㅇㅇ 2026.05.07 1266 21 저거넛 베히모스가 단단하긴 하네 [3] 팬티스릴러 2026.05.07 491 0 질문 보이드 잔영물 파밍할려는데 [5] Lidop 2026.05.07 474 0 질문 티타니아는 메사랑 다르게 핫샷못쓰나...? [14] 월영천무 2026.05.07 643 0 뉴비 칭찬해줘 [14] ㅇㅇ 2026.05.07 865 22 템포럴 [9] 방방 2026.05.07 474 0 이벤트 짐승의 뱃속 소감 [9] ㅇㅇ (112.162) 2026.05.07 679 1 밀실 이 책상이 참 꾸미기가 좋아 [2] 배고픈개 2026.05.07 438 1 질문 소벡 새린 추가타 딜 계산식 질문 [4] ㅇㅇ (175.117) 2026.05.07 468 0 질문 헬민스 장치 이제만들었는데 [4] Klalak 2026.05.07 464 0 자랑 가우스 강길섬멸 하이라이트 모음 [1] 히윸이 2026.05.07 496 0 3쿵 개좃밥이었네 [6] 하프시 2026.05.07 486 0 메사 에어룸 빨리 나오면 좋겠다 [4] ArelByes 2026.05.07 412 0 단테 디럭스 날개 단테만 쓸 수 있는 가능성이 큼 [8] ㅇㅇ (58.226) 2026.05.07 645 1 질문 (리벤) 헤이트 자불 괜찮을까 [3] 기두키 2026.05.07 483 0 질문 포커스는 찍는 순서나 빌드 같은거 따로 없나요?? [5] unix 2026.05.07 496 0 이야 ... 데스큐브에 베르글라 감동했습니다. [3] 재동런 2026.05.07 500 0 갑자기 든 생각인데 봇 있으면 어떨까싶음 [5] BLUESKY 2026.05.07 429 0 창작 낙서 [5] 별기롱 2026.05.07 391 5 질문 누비 찾아봐도 모르겠어서 서폿 질문 [16] OENEB 2026.05.07 447 0 질문 미라지 위력 얼마나 챙김? [4] ㅇㅇ (223.39) 2026.05.07 396 0 오로킨어 근황 [21] ohgi 2026.05.07 1330 14 티타니아 핫샷 캐스캐디아 부불세팅어때 [3] 돌대가리 2026.05.07 410 0 질문 라보스로 중화기 쓰면 토리드에 비빌정도 돼? [4] ㅇㅇ 2026.05.07 457 0 데라 인카논 재밌다 [3] URAD 2026.05.07 340 1 질문 특정 스킬만 탭 홀드 변경할수는 없음? [3] 곰됴이 2026.05.07 340 0 보통 퍼시스턴스 쓰면 다른 아케인 뭐씀 [5] 야로우 2026.05.07 526 0 자이어도 1개조 던지고 필리지 갈기는게 바쁜 줄 알았더니 프로티아에 비하면 양반이네 [2] URAD 2026.05.07 387 2 삿어 [8] ㅇㅇ 2026.05.07 414 2 질문 휴라스 쿠브로 모딩질문 [6] 대꺼비 2026.05.07 312 0 일주일전에 세렉타 팔았는데 굿 [4] 네당신말이옳습니다 2026.05.07 444 0 으르르르르 왈왈!! [33] 카스티엘 2026.05.07 1576 35 공식정보/업데이트 핫픽스 42.0.10 [6] 걔야 2026.05.06 803 3 질문 이븐송이랑 칸타레 먹었는데 얘들은 모딩이 우째되누 [9] 파이베이킹장인 2026.05.06 418 0 질문 오락시아 쿠바 소벡 모딩 질문 [7] RJ_BLPA 2026.05.06 461 0 삼포테스 슬램 아직도 씀? [6] 거북이 2026.05.06 36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7 18: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