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868명 알림수신 1008명 @Reze 6.25 76주년 그들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찰칵이벤트 회피지원 패링지원 애미 뒤짐? 두둥둠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455 작성일 2025-02-07 12:36:34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8304372 노랑반짝이 존나 안뜨네 씨이빨간 반짝이 때 아스트라 뽑아서 회지원해도 안된다고 하고노랑반짝이가 시발 2분동안 5번 말고는 안뜨는데좆극기틀딱같은 씨발어르신 만족도 7000은 어케 채우냐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5-02-07 12:37:17 SEALTEAM 2025-02-07 12:39:50 jja빠구리 2025-02-07 12:40:26 나도 그래서 초반 노랑빔뜰때 집중해서 다맞춤.. 펼쳐보기▼ 두둥둠챠 2025-02-07 12:41:44 아니 그 노란빔이 4번 2분 다 꽉 채웠는데 죄다 5번 말고는 안뜨는데 7000점을 어케 채움?? 펼쳐보기▼ jja빠구리 2025-02-07 12:42:40 7번 뜨지않아? 거의 딱코로 떴던것같은데 펼쳐보기▼ 새제과점검토 2025-02-07 12:47:58 50초컷나던데 펼쳐보기▼ 묘연 2025-02-07 12:51:23 보니까 지원 포인트 한번도 안 채운거 같은데 펼쳐보기▼ 듀란달된장발사대 2025-02-09 07:37:31 나도 이거 너무어려운데 챈에선 왜못함 얘기만 나와서 머리아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11호 불4 vs 딱 4 뭐가 더 나음? [1] ㅇㅇ 2025.02.07 268 0 제인 도 사고나서 응급 이송중임! [5] 미즈하ㅣ미모리 2025.02.07 176 1 제인이랑 이블린 만나면 ㅇㅇ 2025.02.07 98 0 아스트라방빼!!!!!!!!!!!!!!!!!!!!!!!!!!!!!! Knight 2025.02.07 137 0 질❓문 지금 내 캐릭터 풀인데 이블린 전무 뽑을까 청의 뽑을까???? [12] ravv 2025.02.07 367 0 이블린은 복어에 관통쓰는이유가뭐야? [4] 아우어으 2025.02.07 330 0 스파이가 유명하면 무능한 거 아니냐? [1] 학구열 2025.02.07 121 0 강습전 불약점은 다음번에 나오려나 노랑노랑 2025.02.07 63 0 조엘런 2돌 놈무 만족스럽다 [3] 배란 2025.02.07 153 0 어떻게하다보니 미야비 5번 6번 디스크가 [7] 뚝땨이 2025.02.07 407 0 청의만쓰면 회피가 고장나는기분이드냐 [5] 방부 2025.02.07 187 0 이블린 리나 아스트라는 안됌? [11] 아우어으 2025.02.07 543 0 이겜 이벤트가 너무많네 [5] 방화영원툴 2025.02.07 170 0 2장 중간장에 이거 두개 미해제 맞음? [2] LLVM 2025.02.07 236 0 내일 10시까지 출근하래 [3] 기태 2025.02.07 166 0 강습전 퍼센트 순위 아시아섭만 집계인가? 개소리하네 2025.02.07 156 0 질❓문 빌리맘들아 전무 1재 vs 별빛엔진 풀재 똥방붕이 2025.02.07 187 0 엄마 슬레이어 탑에서 풀피였는데 원콤남 [3]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07 121 0 다음중 네코팟에서 제일 쓸모없는것은? [10] 시기시기 2025.02.07 199 1 🖼️짤 Ai) 미야비 야드랑이 검스는사랑 2025.02.07 509 1 좀 더 깎으면 올릴 수 있을 것 같은데 귀찮다 [8] Thiol 2025.02.07 167 0 찢서 J키 아군한테 쓰는거 오늘 처음 알았음;; [3] 밥바 2025.02.07 166 0 8별마감했던 찢붕이 9별해왔다 [9] 백상아리_ 2025.02.07 339 1 찰칵이벤트 회피지원 패링지원 애미 뒤짐? [8] 두둥둠챠 2025.02.07 455 0 이번 캐플 왠일로 캐플스럽냐 jakldfjlkasjf 2025.02.07 110 0 내일 일페구나 도도코는대단해 2025.02.07 90 0 ⚠️스토리/스포 이블린 캐릭터플레이 보았는데 [2] 늙은고양이 2025.02.07 263 0 엘렌,너는 미야비 그 이상이다 [3] 성능좋은모나응디 2025.02.07 241 0 ✏️창작 [그림] 핥핥 [13] 감동 2025.02.07 1807 37 등가교환이다! 내 테이프 전부를 줄테니 너의 전부를 내게 줘! [19] 로리개좋아 2025.02.07 325 11 질❓문 뉴비인데 엘렌명전보다 엘렌1돌 유황석이 더 나음? [10] 닉맨 2025.02.07 288 0 강습전 제카버, 주청니가 족쇄였네 ㅋㅋㅋ [4] JhonDoe 2025.02.07 431 0 복귀누비인데 멸망의 어쩌고 배포무기 [3] ㅈㅌㅁ 2025.02.07 171 0 이블린 체험에서 써봤는데 사람들이 별로같다는 이유 알거 같음 김_준 2025.02.07 220 0 버니스가 최애야? 모드는 필수다! [12] 망고스틴 2025.02.07 425 0 웅나웅나 [2] 광3 2025.02.07 108 0 제인은 강타가 아니라 독 이상, 중독으로 나왔어야함 [5] 스카치테이푸 2025.02.07 170 0 원조 빵댕이 클라스보소 밥바 2025.02.07 149 0 이블린 라이터 카이사르 좋은데? [1] 피클즈 2025.02.07 216 0 질❓문 리세계 미야비만 픽해서 델꼬가도되나? [4] 메이루석방시급 2025.02.07 177 0 찢서 얘가 젤 어려웟네 부와앜 2025.02.07 219 0 밤새 볼 영화 추천점 [16] 애쇼 2025.02.07 199 0 가상격전보다 말로가 더 쉬운거임? [1] Gc 2025.02.07 2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2-07 1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