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867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이블린 리나 아스트라는 안됌? 아우어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543 작성일 2025-02-07 12:44:47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8305115 리나 명전이긴한데 .. 1돌아니면 힘든가루시도 1돌이라 뭔가 애매할거같아서 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네루가순애정실인세계선 2025-02-07 12:47:59 *수정됨 그냥 손편하게 루시 쓰셈 니콜이나 펼쳐보기▼ 아우어으 2025-02-07 12:48:09 루시 1돌인데 그래도 루시가 낫나? 펼쳐보기▼ 네루가순애정실인세계선 2025-02-07 12:48:33 거기에 지원 누가 들어가도 거의 비슷해서 편한대로 쓰면 장땡이지 펼쳐보기▼ 아우어으 2025-02-07 12:48:23 니콜은 하엔니 쓰고있어서 ㅜㅜ 펼쳐보기▼ 1972 2025-02-07 12:48:30 이블린 딜사이클 시간이 리나버프 다 못 받을 것 같은데 차라리 루시가 나을듯? 루시 2돌은 그로기 편의성이라 아예 격파 안 쓸거면 루시도 좋음 펼쳐보기▼ 아우어으 2025-02-07 12:48:58 ㅇㅎ 루시 6돌아니면 버프 신경써야한다는말있었는데 딱히 그런건아닌가봄? 펼쳐보기▼ 1972 2025-02-07 12:50:53 에너지회복 잘 챙겨주고 E꾹으로 길게만 누르면 생각보다 잘 유지됨 물론 6돌하면 압도적으로((최대 2배까지)늘어나서 좋지만 아니어도 쓸수있음 펼쳐보기▼ 아우어으 2025-02-07 12:51:27 ㅇㅎ 그럼 리나 그만키우고 루시키워놔야겠네 ㄳㄳ 펼쳐보기▼ 1972 2025-02-07 12:53:31 엔진은 기본이고 루시는 E와 공격력 디스크, 리나는 핵심스킬과 관통력 디스크만 키우면 되는애라 여유될때 둘 다 키워두면 됨 펼쳐보기▼ 아우어으 2025-02-07 12:54:02 ㅇㅋㅇㅋ 고마어요 펼쳐보기▼ 학구열 2025-02-07 12:53:12 리나도 1돌이면 쓸만한데 좀 짧긴 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실비야 빨리 나와줘 ㅇㅇ 2025.02.07 108 0 35렙부터 디스크파밍 해도 된다면서 [3] LLVM 2025.02.07 196 0 얘... 키아나 모티브 아님??? [21] humt 2025.02.07 1275 -2 이블린 콤보 스킬 5번 퍼붓는거 존나 쌔노 [4] ㅇㅇ 2025.02.07 411 0 강습전 6별 죽음의 몸비틀기 성공ㅠㅠ [8] 힐해줄까 2025.02.07 211 0 분명 엄청 냄새나겠지 [1] ㅇㅇ 2025.02.07 213 1 뭣..음악이 물리적인 힘이랑 관련 있다고 [1] 멧곰 2025.02.07 157 1 이게 더 강해진다는거 맞음? [12] Knight 2025.02.07 222 0 공략글 비추 안되나? [8] 코카마 2025.02.07 263 0 이블린 라이터없으면 5번디스크 피증줘도댐? [2] 아우어으 2025.02.07 381 0 크아악 크아아아악 크아악 크악!!!!!!!! [5] 파르티잔 2025.02.07 184 0 네코야 인사하렴. 네 새 주인 되실 분이란다. [1] 멧곰 2025.02.07 202 0 질❓문 11호 불4 vs 딱 4 뭐가 더 나음? [1] ㅇㅇ 2025.02.07 268 0 제인 도 사고나서 응급 이송중임! [5] 미즈하ㅣ미모리 2025.02.07 176 1 제인이랑 이블린 만나면 ㅇㅇ 2025.02.07 98 0 아스트라방빼!!!!!!!!!!!!!!!!!!!!!!!!!!!!!! Knight 2025.02.07 137 0 질❓문 지금 내 캐릭터 풀인데 이블린 전무 뽑을까 청의 뽑을까???? [12] ravv 2025.02.07 367 0 이블린은 복어에 관통쓰는이유가뭐야? [4] 아우어으 2025.02.07 330 0 스파이가 유명하면 무능한 거 아니냐? [1] 학구열 2025.02.07 121 0 강습전 불약점은 다음번에 나오려나 노랑노랑 2025.02.07 63 0 조엘런 2돌 놈무 만족스럽다 [3] 배란 2025.02.07 154 0 어떻게하다보니 미야비 5번 6번 디스크가 [7] 뚝땨이 2025.02.07 407 0 청의만쓰면 회피가 고장나는기분이드냐 [5] 방부 2025.02.07 187 0 이블린 리나 아스트라는 안됌? [11] 아우어으 2025.02.07 543 0 이겜 이벤트가 너무많네 [5] 방화영원툴 2025.02.07 170 0 2장 중간장에 이거 두개 미해제 맞음? [2] LLVM 2025.02.07 236 0 내일 10시까지 출근하래 [3] 기태 2025.02.07 166 0 강습전 퍼센트 순위 아시아섭만 집계인가? 개소리하네 2025.02.07 156 0 질❓문 빌리맘들아 전무 1재 vs 별빛엔진 풀재 똥방붕이 2025.02.07 187 0 엄마 슬레이어 탑에서 풀피였는데 원콤남 [3]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07 121 0 다음중 네코팟에서 제일 쓸모없는것은? [10] 시기시기 2025.02.07 199 1 🖼️짤 Ai) 미야비 야드랑이 검스는사랑 2025.02.07 510 1 좀 더 깎으면 올릴 수 있을 것 같은데 귀찮다 [8] Thiol 2025.02.07 167 0 찢서 J키 아군한테 쓰는거 오늘 처음 알았음;; [3] 밥바 2025.02.07 166 0 8별마감했던 찢붕이 9별해왔다 [9] 백상아리_ 2025.02.07 339 1 찰칵이벤트 회피지원 패링지원 애미 뒤짐? [8] 두둥둠챠 2025.02.07 456 0 이번 캐플 왠일로 캐플스럽냐 jakldfjlkasjf 2025.02.07 111 0 내일 일페구나 도도코는대단해 2025.02.07 91 0 ⚠️스토리/스포 이블린 캐릭터플레이 보았는데 [2] 늙은고양이 2025.02.07 263 0 엘렌,너는 미야비 그 이상이다 [3] 성능좋은모나응디 2025.02.07 241 0 ✏️창작 [그림] 핥핥 [13] 감동 2025.02.07 1807 37 등가교환이다! 내 테이프 전부를 줄테니 너의 전부를 내게 줘! [19] 로리개좋아 2025.02.07 326 11 질❓문 뉴비인데 엘렌명전보다 엘렌1돌 유황석이 더 나음? [10] 닉맨 2025.02.07 28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07 12: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