찢 결제 비율 보면

이렇게 되어있던데


나 솔직히 과금 많이 안했거든?

근데 강습전 1퍼센트던데?


한국보다 결제 태도 좋은 일본애들은 이것보다 더 순위 높아야 하는 거 아닌가?

돌파만 해도 성능으로 딜찍누 가능할 것 같은데

일본애들 다 어디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