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56960명
알림수신 1009명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분명 엄청 냄새나겠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13
작성일
댓글
[1]
버튜버존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자세가
181
0
강습전 티폰 패링패턴 고쳐졌나?
[9]
289
0
미야비 같은 사기캐릭은 언제쯤 또 나올까?
[4]
204
0
이블린 뭔가 이번 이벤트에서 쓰면서 더느낀점
148
0
ㅋㅋ 리세계 사는데 따거햄 웃기네
[3]
279
0
까!
[7]
137
0
S 명함+ A6돌이면 강습전 떡을친다
[3]
368
0
질❓문
선생님들 파티 좀 짜주실 수 있나요
[1]
136
0
엥? 10폴리가 나오네?
[4]
254
0
리세계 이륙 가능하나?
[13]
286
0
뉴비 처음으로 6별했어
[3]
144
0
유독 이블린 기다리기가 힘드네
[5]
168
0
아 강습전하는데 패링타이밍 구분안돼 시발
[4]
397
0
셋중 뭐가 제일 낳나요
[8]
252
0
이번 강습전 제인팟 어디가야댐
[2]
169
0
리세 필수캐 머임
[4]
214
0
이번 강습전 불 약점 없어서 슬퍼
[12]
185
0
이블린은 라햄보다 아스트라가 필수다
[2]
193
0
실비야 빨리 나와줘
108
0
35렙부터 디스크파밍 해도 된다면서
[3]
197
0
얘... 키아나 모티브 아님???
[21]
1279
-2
이블린 콤보 스킬 5번 퍼붓는거 존나 쌔노
[4]
412
0
강습전 6별 죽음의 몸비틀기 성공ㅠㅠ
[8]
212
0
분명 엄청 냄새나겠지
[1]
214
1
뭣..음악이 물리적인 힘이랑 관련 있다고
[1]
158
1
이게 더 강해진다는거 맞음?
[12]
223
0
공략글 비추 안되나?
[8]
263
0
이블린 라이터없으면 5번디스크 피증줘도댐?
[2]
382
0
크아악 크아아아악 크아악 크악!!!!!!!!
[5]
186
0
네코야 인사하렴. 네 새 주인 되실 분이란다.
[1]
202
0
질❓문
11호 불4 vs 딱 4 뭐가 더 나음?
[1]
268
0
제인 도 사고나서 응급 이송중임!
[5]
176
1
제인이랑 이블린 만나면
98
0
아스트라방빼!!!!!!!!!!!!!!!!!!!!!!!!!!!!!!
137
0
질❓문
지금 내 캐릭터 풀인데 이블린 전무 뽑을까 청의 뽑을까????
[12]
367
0
이블린은 복어에 관통쓰는이유가뭐야?
[4]
331
0
스파이가 유명하면 무능한 거 아니냐?
[1]
121
0
강습전 불약점은 다음번에 나오려나
64
0
조엘런 2돌 놈무 만족스럽다
[3]
154
0
어떻게하다보니 미야비 5번 6번 디스크가
[7]
407
0
청의만쓰면 회피가 고장나는기분이드냐
[5]
188
0
이블린 리나 아스트라는 안됌?
[11]
544
0
이겜 이벤트가 너무많네
[5]
170
0
2장 중간장에 이거 두개 미해제 맞음?
[2]
237
0
내일 10시까지 출근하래
[3]
16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