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56914명
알림수신 1007명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셋중 뭐가 제일 낳나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51
작성일
댓글
[8]
묘연
Hev
버튜버존버
ㅇㅇ
애쇼
와따이나따
뉴비는서러워요
black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너무원신식 bm에 찌들려온건가
[13]
372
0
아스트라 왜캐조음
164
0
개인적으로 스토리는 찢처럼 적당히 가벼운게 좋은거 같음
[7]
223
0
30뽑에 얼마나해?
[4]
212
0
진짜 호4 파밍한거 아직도 화나죽겠네
[18]
367
10
드디어 강습전 9별 아다땜
[8]
278
0
이겜 할만함?
[14]
245
0
아오 강습 로봇 부파 어케함?
[5]
184
0
이번 강습전 제인 어디가는게 좋음..?
[17]
323
0
아스트라 스토리 방금 보고왔는데
[2]
130
0
이거 자세가
181
0
강습전 티폰 패링패턴 고쳐졌나?
[9]
289
0
미야비 같은 사기캐릭은 언제쯤 또 나올까?
[4]
204
0
이블린 뭔가 이번 이벤트에서 쓰면서 더느낀점
148
0
ㅋㅋ 리세계 사는데 따거햄 웃기네
[3]
279
0
까!
[7]
137
0
S 명함+ A6돌이면 강습전 떡을친다
[3]
367
0
질❓문
선생님들 파티 좀 짜주실 수 있나요
[1]
136
0
엥? 10폴리가 나오네?
[4]
254
0
리세계 이륙 가능하나?
[13]
286
0
뉴비 처음으로 6별했어
[3]
144
0
유독 이블린 기다리기가 힘드네
[5]
168
0
아 강습전하는데 패링타이밍 구분안돼 시발
[4]
397
0
셋중 뭐가 제일 낳나요
[8]
251
0
이번 강습전 제인팟 어디가야댐
[2]
168
0
리세 필수캐 머임
[4]
214
0
이번 강습전 불 약점 없어서 슬퍼
[12]
184
0
이블린은 라햄보다 아스트라가 필수다
[2]
193
0
실비야 빨리 나와줘
108
0
35렙부터 디스크파밍 해도 된다면서
[3]
197
0
얘... 키아나 모티브 아님???
[21]
1279
-2
이블린 콤보 스킬 5번 퍼붓는거 존나 쌔노
[4]
412
0
강습전 6별 죽음의 몸비틀기 성공ㅠㅠ
[8]
211
0
분명 엄청 냄새나겠지
[1]
213
1
뭣..음악이 물리적인 힘이랑 관련 있다고
[1]
158
1
이게 더 강해진다는거 맞음?
[12]
223
0
공략글 비추 안되나?
[8]
263
0
이블린 라이터없으면 5번디스크 피증줘도댐?
[2]
382
0
크아악 크아아아악 크아악 크악!!!!!!!!
[5]
184
0
네코야 인사하렴. 네 새 주인 되실 분이란다.
[1]
202
0
질❓문
11호 불4 vs 딱 4 뭐가 더 나음?
[1]
268
0
제인 도 사고나서 응급 이송중임!
[5]
176
1
제인이랑 이블린 만나면
98
0
아스트라방빼!!!!!!!!!!!!!!!!!!!!!!!!!!!!!!
137
0
질❓문
지금 내 캐릭터 풀인데 이블린 전무 뽑을까 청의 뽑을까????
[12]
36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