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867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이블린 라이터없으면 5번디스크 피증줘도댐? 아우어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381 작성일 2025-02-07 12:55:39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8306102 그래도 관통이더 좋나? 이블린 루시 아스트라 쓰려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하이윺 2025-02-07 12:56:13 걍 파밍되는거쓰셈 펼쳐보기▼ 와르르 2025-02-07 15:05:44 피증 줘도 된다기보단 피증을 주는 게 맞을 듯? 라이터 버프량이 너무 많아서 피증이 밀린거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 리세계 사는데 따거햄 웃기네 [3] 메이루석방시급 2025.02.07 279 0 까! [7] 대깨미 2025.02.07 136 0 S 명함+ A6돌이면 강습전 떡을친다 [3] 시기시기 2025.02.07 367 0 질❓문 선생님들 파티 좀 짜주실 수 있나요 [1] 싱싱미역 2025.02.07 136 0 엥? 10폴리가 나오네? [4] 심심한어른이 2025.02.07 253 0 리세계 이륙 가능하나? [13] 장리뽑고싶다 2025.02.07 286 0 뉴비 처음으로 6별했어 [3] 소보루빰 2025.02.07 143 0 유독 이블린 기다리기가 힘드네 [5] Paimooooon 2025.02.07 168 0 아 강습전하는데 패링타이밍 구분안돼 시발 [4] 프릿 2025.02.07 397 0 셋중 뭐가 제일 낳나요 [8] ㅇㅇ 2025.02.07 251 0 이번 강습전 제인팟 어디가야댐 [2] ㅇㅇ 2025.02.07 168 0 리세 필수캐 머임 [4] 갈가 2025.02.07 214 0 이번 강습전 불 약점 없어서 슬퍼 [12] soldog 2025.02.07 184 0 이블린은 라햄보다 아스트라가 필수다 [2] ㅇㅇ 2025.02.07 193 0 실비야 빨리 나와줘 ㅇㅇ 2025.02.07 108 0 35렙부터 디스크파밍 해도 된다면서 [3] LLVM 2025.02.07 196 0 얘... 키아나 모티브 아님??? [21] humt 2025.02.07 1276 -2 이블린 콤보 스킬 5번 퍼붓는거 존나 쌔노 [4] ㅇㅇ 2025.02.07 411 0 강습전 6별 죽음의 몸비틀기 성공ㅠㅠ [8] 힐해줄까 2025.02.07 211 0 분명 엄청 냄새나겠지 [1] ㅇㅇ 2025.02.07 213 1 뭣..음악이 물리적인 힘이랑 관련 있다고 [1] 멧곰 2025.02.07 158 1 이게 더 강해진다는거 맞음? [12] Knight 2025.02.07 222 0 공략글 비추 안되나? [8] 코카마 2025.02.07 263 0 이블린 라이터없으면 5번디스크 피증줘도댐? [2] 아우어으 2025.02.07 381 0 크아악 크아아아악 크아악 크악!!!!!!!! [5] 파르티잔 2025.02.07 184 0 네코야 인사하렴. 네 새 주인 되실 분이란다. [1] 멧곰 2025.02.07 202 0 질❓문 11호 불4 vs 딱 4 뭐가 더 나음? [1] ㅇㅇ 2025.02.07 268 0 제인 도 사고나서 응급 이송중임! [5] 미즈하ㅣ미모리 2025.02.07 176 1 제인이랑 이블린 만나면 ㅇㅇ 2025.02.07 98 0 아스트라방빼!!!!!!!!!!!!!!!!!!!!!!!!!!!!!! Knight 2025.02.07 137 0 질❓문 지금 내 캐릭터 풀인데 이블린 전무 뽑을까 청의 뽑을까???? [12] ravv 2025.02.07 367 0 이블린은 복어에 관통쓰는이유가뭐야? [4] 아우어으 2025.02.07 330 0 스파이가 유명하면 무능한 거 아니냐? [1] 학구열 2025.02.07 121 0 강습전 불약점은 다음번에 나오려나 노랑노랑 2025.02.07 63 0 조엘런 2돌 놈무 만족스럽다 [3] 배란 2025.02.07 154 0 어떻게하다보니 미야비 5번 6번 디스크가 [7] 뚝땨이 2025.02.07 407 0 청의만쓰면 회피가 고장나는기분이드냐 [5] 방부 2025.02.07 187 0 이블린 리나 아스트라는 안됌? [11] 아우어으 2025.02.07 544 0 이겜 이벤트가 너무많네 [5] 방화영원툴 2025.02.07 170 0 2장 중간장에 이거 두개 미해제 맞음? [2] LLVM 2025.02.07 236 0 내일 10시까지 출근하래 [3] 기태 2025.02.07 166 0 강습전 퍼센트 순위 아시아섭만 집계인가? 개소리하네 2025.02.07 156 0 질❓문 빌리맘들아 전무 1재 vs 별빛엔진 풀재 똥방붕이 2025.02.07 187 0 엄마 슬레이어 탑에서 풀피였는데 원콤남 [3]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07 121 0 다음중 네코팟에서 제일 쓸모없는것은? [10] 시기시기 2025.02.07 19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07 13: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