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871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까! 대깨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6 작성일 2025-02-07 13:07:44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8307189 아니 글자 왜 잘리는데 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버튜버존버 2025-02-07 13:08:34 까 ㅋㅋ 펼쳐보기▼ Paimooooon 2025-02-07 13:16:23 얘도 호감도가 있었어? 펼쳐보기▼ 대깨미 2025-02-07 13:23:56 호감도 올려서 입양도 가능함 이거 이름 지어주다가 대참사난거 스바 ㅠㅠ 펼쳐보기▼ Paimooooon 2025-02-07 13:24:23 오나홀로도 쓸 수 있냐는 납븐 말은 하면 안되겠지? 펼쳐보기▼ 대깨미 2025-02-07 13:24:58 말리진 않을께 하고 후기 좀 펼쳐보기▼ Paimooooon 2025-02-07 13:25:38 Quiagim0t0 2025-02-07 13:20:12 까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강습전 엔진 돌려쓰기 되네 [4] LocalDon 2025.02.07 899 -1 리카온 리나 요리 첫시식 반응 궁금하네 nacon 2025.02.07 112 0 세계관 설정상 이블린은 제인 하위호환인듯 [10] 제인도 2025.02.07 410 0 찢은 씹덕 농도 딱 적당해서 좋음 [5] Quiagim0t0 2025.02.07 316 0 찢부이들은 바부 그 자체야 [6] 제인도 2025.02.07 142 0 이블린 진짜 성능 싹거르고 [7] ㅇㅇ 2025.02.07 500 0 마왕표창 따고있는데 [5] 부들부들부들 2025.02.07 219 0 이블린 아직 픽업 아니구나 [11] 메이루석방시급 2025.02.07 340 0 내가 너무원신식 bm에 찌들려온건가 [13] 노무현 2025.02.07 372 0 아스트라 왜캐조음 Knight 2025.02.07 164 0 개인적으로 스토리는 찢처럼 적당히 가벼운게 좋은거 같음 [7] Paimooooon 2025.02.07 223 0 30뽑에 얼마나해? [4] 이사왔습니다 2025.02.07 212 0 진짜 호4 파밍한거 아직도 화나죽겠네 [18] 코카마 2025.02.07 367 10 드디어 강습전 9별 아다땜 [8] ㅇㅇ 2025.02.07 278 0 이겜 할만함? [14] 미드나잇 2025.02.07 245 0 아오 강습 로봇 부파 어케함? [5] 까악까악 2025.02.07 184 0 이번 강습전 제인 어디가는게 좋음..? [17] HuTosTo 2025.02.07 323 0 아스트라 스토리 방금 보고왔는데 [2] 코뷰코지미 2025.02.07 129 0 이거 자세가 liI1ililIliliill 2025.02.07 181 0 강습전 티폰 패링패턴 고쳐졌나? [9] ㅇㅇ 2025.02.07 289 0 미야비 같은 사기캐릭은 언제쯤 또 나올까? [4] ansansan 2025.02.07 204 0 이블린 뭔가 이번 이벤트에서 쓰면서 더느낀점 출혈의왕 2025.02.07 148 0 ㅋㅋ 리세계 사는데 따거햄 웃기네 [3] 메이루석방시급 2025.02.07 279 0 까! [7] 대깨미 2025.02.07 136 0 S 명함+ A6돌이면 강습전 떡을친다 [3] 시기시기 2025.02.07 367 0 질❓문 선생님들 파티 좀 짜주실 수 있나요 [1] 싱싱미역 2025.02.07 136 0 엥? 10폴리가 나오네? [4] 심심한어른이 2025.02.07 253 0 리세계 이륙 가능하나? [13] 장리뽑고싶다 2025.02.07 286 0 뉴비 처음으로 6별했어 [3] 소보루빰 2025.02.07 143 0 유독 이블린 기다리기가 힘드네 [5] Paimooooon 2025.02.07 168 0 아 강습전하는데 패링타이밍 구분안돼 시발 [4] 프릿 2025.02.07 397 0 셋중 뭐가 제일 낳나요 [8] ㅇㅇ 2025.02.07 251 0 이번 강습전 제인팟 어디가야댐 [2] ㅇㅇ 2025.02.07 168 0 리세 필수캐 머임 [4] 갈가 2025.02.07 214 0 이번 강습전 불 약점 없어서 슬퍼 [12] soldog 2025.02.07 184 0 이블린은 라햄보다 아스트라가 필수다 [2] ㅇㅇ 2025.02.07 193 0 실비야 빨리 나와줘 ㅇㅇ 2025.02.07 108 0 35렙부터 디스크파밍 해도 된다면서 [3] LLVM 2025.02.07 196 0 얘... 키아나 모티브 아님??? [21] humt 2025.02.07 1276 -2 이블린 콤보 스킬 5번 퍼붓는거 존나 쌔노 [4] ㅇㅇ 2025.02.07 411 0 강습전 6별 죽음의 몸비틀기 성공ㅠㅠ [8] 힐해줄까 2025.02.07 211 0 분명 엄청 냄새나겠지 [1] ㅇㅇ 2025.02.07 213 1 뭣..음악이 물리적인 힘이랑 관련 있다고 [1] 멧곰 2025.02.07 158 1 이게 더 강해진다는거 맞음? [12] Knight 2025.02.07 222 0 공략글 비추 안되나? [8] 코카마 2025.02.07 2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07 13: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