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토리우스 깬다고 유황석 주연을 썻는데 디스트로이어에 하루마사 쓰려고 하는데
딜이 모자라서 유황석 고프다 햇는데


음? 캐릭 선택창에서 엔진 바꿔지네?
캐릭만 고정되지 캐릭터 세팅까지 고정되진 않게 했나 봄, 디스크도 되더라
유황석 하나로 강공 3개 쌀먹 쌉가능할듯?

노토리우스 깬다고 유황석 주연을 썻는데 디스트로이어에 하루마사 쓰려고 하는데
딜이 모자라서 유황석 고프다 햇는데


음? 캐릭 선택창에서 엔진 바꿔지네?
캐릭만 고정되지 캐릭터 세팅까지 고정되진 않게 했나 봄, 디스크도 되더라
유황석 하나로 강공 3개 쌀먹 쌉가능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