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14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유출잡담 돌려쓰기에 실비전무vs이블린전무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19 작성일 2025-02-07 13:29:11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8309037 강공포화인데 뭐돌려쓰는게 좋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MSA 2025-02-07 13:30:48 치확무기가 낫지 싶긴한데, 기본 치피 50%도 달려있던가 이블린 전엔이? 펼쳐보기▼ ㅇㅇ 2025-02-07 13:34:21 추가효과빼고 치확24+치피50 vs 치피48+치피60 펼쳐보기▼ 학구열 2025-02-07 13:46:21 스탯 밸류만 보면 엔비가 좀 더 낫긴 하네. 근데 실질적으로 돌려쓰려면 이블린 전무가 좀 더 나을 거 같음 펼쳐보기▼ 랑자맘 2025-02-10 08:00:25 스텟 밸런스로 보면 이블린.. 조건도 아예 없기도하고. 실비꺼도 2스택은 무조건 받는다 치면 치피 10% 높아서 또이또이 같긴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9별하면 할배라고? [2] 햄스떡 2025.02.07 171 0 아마 섭종때까지 이블린보다 모델링 좋은애 안나올듯 [12] ㅇㅇ 2025.02.07 278 -1 이상한 파트너 웨이브 프리징 걸렸네 아오 ㅇㅇ 2025.02.07 100 0 1퍼만 가지고있는 업적 따왔다 [2] __ 2025.02.07 163 2 질❓문 디스크 2배때 어디 도는게 제일 효율적일까? [5] 냥펀치 2025.02.07 320 0 ✏️창작 찢 그림 [9] 레후 2025.02.07 1634 37 질❓문 요즘도 내부런으로 제로실적캠? [5] ㅇㅇ 2025.02.07 233 0 님들 젠존제 할려고 이사진에 게임패드 살려고 하는데 이거 젠존제 사용가능한가요 [5] Gjhcgh 2025.02.07 235 0 게임 접으면 되죠? [10] 제레마지텐시 2025.02.07 342 -3 이 정도면 일주일 겜 유기해도 되는거지? [8]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07 231 0 이번 강습전은 9별 몬하겠는데 [9] lpu13 2025.02.07 306 0 1장부터 5장까지 스토리 시간 얼마나 걸림? [4] Z4KRle123 2025.02.07 655 0 겜설치 왜케 오래걸리냐고~ [5] 메이루석방시급 2025.02.07 118 0 아직 리세계 좀 비싸긴하네 [3] hggghjj 2025.02.07 194 0 여동생 왜 아직도 임신 안함?... [2] 이부키애액난자토핑생리혈마라탕 2025.02.07 509 0 얘네 셋 다 명전이면 강습전 이 점수가 맞나? [5] 노랑노랑 2025.02.07 267 0 은근 이쁜년 [5] ㅇㅇ 2025.02.07 187 0 리세계 삿당... [4] 장리뽑고싶다 2025.02.07 238 1 이블린정도면 세계관에서 어느정도 강한거임 [2] 신창섭대창섭곱창섭막창섭도래창섭 2025.02.07 162 0 엘렌아..빙수 사왔어... [4] 로리개좋아 2025.02.07 230 0 버스기사 풀돌엘렌!! 강습전 마리오네트 킬 [6] 그쪽이도전자라고 2025.02.07 338 2 🖼️짤 아주 귀엽고 하찮은 느낌의 젠제로 짤 [5] 넨루 2025.02.07 440 5 어제 엔비디아드라이버 다운한이후로 랙존나심함 [11] MwwwM 2025.02.07 199 0 유출잡담 돌려쓰기에 실비전무vs이블린전무 [4] ㅇㅇ 2025.02.07 1119 0 777 7 777 [10] Vica_END 2025.02.07 187 0 내 뛰어난 지성으로 보자면 이블린은 걸러야함 [5] 이부키애액난자토핑생리혈마라탕 2025.02.07 355 1 강습전 엔진 돌려쓰기 되네 [4] LocalDon 2025.02.07 900 -1 리카온 리나 요리 첫시식 반응 궁금하네 nacon 2025.02.07 112 0 세계관 설정상 이블린은 제인 하위호환인듯 [10] 제인도 2025.02.07 410 0 찢은 씹덕 농도 딱 적당해서 좋음 [5] Quiagim0t0 2025.02.07 316 0 찢부이들은 바부 그 자체야 [6] 제인도 2025.02.07 142 0 이블린 진짜 성능 싹거르고 [7] ㅇㅇ 2025.02.07 500 0 마왕표창 따고있는데 [5] 부들부들부들 2025.02.07 219 0 이블린 아직 픽업 아니구나 [11] 메이루석방시급 2025.02.07 341 0 내가 너무원신식 bm에 찌들려온건가 [13] 노무현 2025.02.07 372 0 아스트라 왜캐조음 Knight 2025.02.07 164 0 개인적으로 스토리는 찢처럼 적당히 가벼운게 좋은거 같음 [7] Paimooooon 2025.02.07 223 0 30뽑에 얼마나해? [4] 이사왔습니다 2025.02.07 212 0 진짜 호4 파밍한거 아직도 화나죽겠네 [18] 코카마 2025.02.07 367 10 드디어 강습전 9별 아다땜 [8] ㅇㅇ 2025.02.07 278 0 이겜 할만함? [14] 미드나잇 2025.02.07 245 0 아오 강습 로봇 부파 어케함? [5] 까악까악 2025.02.07 184 0 이번 강습전 제인 어디가는게 좋음..? [17] HuTosTo 2025.02.07 323 0 아스트라 스토리 방금 보고왔는데 [2] 코뷰코지미 2025.02.07 130 0 이거 자세가 liI1ililIliliill 2025.02.07 1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07 13: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