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14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엘렌아..빙수 사왔어... 로리개좋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29 작성일 2025-02-07 13:32:11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8309303 12만원 질러서 10뽑으로 엔진 뽑고 아스트라도 뽑으면 되지 했는데아스트라는 야발 ㅋㅋ 엔진까지 천장으로 나오고 있네그래도 빙수를 먹으며 행복한 엘렌의 얼굴을 볼 수만 있다면..헤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버튜버존버 2025-02-07 13:34:27 로리개좋아 2025-02-07 13:35:22 라임 2025-02-07 13:40:24 로리개좋아 2025-02-07 14:00:0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위치2 흥행할 거 같음? [15] ㅇㅇ 2025.02.07 336 0 현시점 최강캐는 누구냐 [7] ㅇㅇ 2025.02.07 203 0 300뽑 해왔스요 [8] 심심한어른이 2025.02.07 182 2 이블린 아스트라에 콜레다쓰는게 낫냐 풀돌 니콜쓰는게 낫냐 [4] ㅇㅇ 2025.02.07 309 0 9별하면 할배라고? [2] 햄스떡 2025.02.07 171 0 아마 섭종때까지 이블린보다 모델링 좋은애 안나올듯 [12] ㅇㅇ 2025.02.07 278 -1 이상한 파트너 웨이브 프리징 걸렸네 아오 ㅇㅇ 2025.02.07 100 0 1퍼만 가지고있는 업적 따왔다 [2] __ 2025.02.07 163 2 질❓문 디스크 2배때 어디 도는게 제일 효율적일까? [5] 냥펀치 2025.02.07 320 0 ✏️창작 찢 그림 [9] 레후 2025.02.07 1634 37 질❓문 요즘도 내부런으로 제로실적캠? [5] ㅇㅇ 2025.02.07 233 0 님들 젠존제 할려고 이사진에 게임패드 살려고 하는데 이거 젠존제 사용가능한가요 [5] Gjhcgh 2025.02.07 235 0 게임 접으면 되죠? [10] 제레마지텐시 2025.02.07 342 -3 이 정도면 일주일 겜 유기해도 되는거지? [8] 난항상최선을다해 2025.02.07 231 0 이번 강습전은 9별 몬하겠는데 [9] lpu13 2025.02.07 306 0 1장부터 5장까지 스토리 시간 얼마나 걸림? [4] Z4KRle123 2025.02.07 655 0 겜설치 왜케 오래걸리냐고~ [5] 메이루석방시급 2025.02.07 118 0 아직 리세계 좀 비싸긴하네 [3] hggghjj 2025.02.07 194 0 여동생 왜 아직도 임신 안함?... [2] 이부키애액난자토핑생리혈마라탕 2025.02.07 509 0 얘네 셋 다 명전이면 강습전 이 점수가 맞나? [5] 노랑노랑 2025.02.07 267 0 은근 이쁜년 [5] ㅇㅇ 2025.02.07 187 0 리세계 삿당... [4] 장리뽑고싶다 2025.02.07 238 1 이블린정도면 세계관에서 어느정도 강한거임 [2] 신창섭대창섭곱창섭막창섭도래창섭 2025.02.07 162 0 엘렌아..빙수 사왔어... [4] 로리개좋아 2025.02.07 229 0 버스기사 풀돌엘렌!! 강습전 마리오네트 킬 [6] 그쪽이도전자라고 2025.02.07 338 2 🖼️짤 아주 귀엽고 하찮은 느낌의 젠제로 짤 [5] 넨루 2025.02.07 440 5 어제 엔비디아드라이버 다운한이후로 랙존나심함 [11] MwwwM 2025.02.07 199 0 유출잡담 돌려쓰기에 실비전무vs이블린전무 [4] ㅇㅇ 2025.02.07 1119 0 777 7 777 [10] Vica_END 2025.02.07 187 0 내 뛰어난 지성으로 보자면 이블린은 걸러야함 [5] 이부키애액난자토핑생리혈마라탕 2025.02.07 355 1 강습전 엔진 돌려쓰기 되네 [4] LocalDon 2025.02.07 900 -1 리카온 리나 요리 첫시식 반응 궁금하네 nacon 2025.02.07 112 0 세계관 설정상 이블린은 제인 하위호환인듯 [10] 제인도 2025.02.07 410 0 찢은 씹덕 농도 딱 적당해서 좋음 [5] Quiagim0t0 2025.02.07 316 0 찢부이들은 바부 그 자체야 [6] 제인도 2025.02.07 142 0 이블린 진짜 성능 싹거르고 [7] ㅇㅇ 2025.02.07 500 0 마왕표창 따고있는데 [5] 부들부들부들 2025.02.07 219 0 이블린 아직 픽업 아니구나 [11] 메이루석방시급 2025.02.07 341 0 내가 너무원신식 bm에 찌들려온건가 [13] 노무현 2025.02.07 372 0 아스트라 왜캐조음 Knight 2025.02.07 164 0 개인적으로 스토리는 찢처럼 적당히 가벼운게 좋은거 같음 [7] Paimooooon 2025.02.07 223 0 30뽑에 얼마나해? [4] 이사왔습니다 2025.02.07 212 0 진짜 호4 파밍한거 아직도 화나죽겠네 [18] 코카마 2025.02.07 367 10 드디어 강습전 9별 아다땜 [8] ㅇㅇ 2025.02.07 278 0 이겜 할만함? [14] 미드나잇 2025.02.07 2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07 13: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