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959명 알림수신 1009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이겜 할만함? 미드나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46 작성일 2025-02-07 13:13:28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8307699 형제겜 가챠 씹망한 김에 찍먹 좀 해보려는데재화 잘 풀어줌?아스트라랑 이블린 노리는 중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ㅇㅇ 2025-02-07 13:13:57 미드나잇 2025-02-07 13:16:45 시발련아 버릴거야 펼쳐보기▼ ㅇㅇ 2025-02-07 13:16:59 Quiagim0t0 2025-02-07 13:13:59 ㅇㅇ 펼쳐보기▼ ㅇㅇ 2025-02-07 13:14:09 라임 2025-02-07 13:16:28 재밋슴 펼쳐보기▼ 라임 2025-02-07 13:16:41 *수정됨 미야기 있으면 펼쳐보기▼ 미드나잇 2025-02-07 13:16:57 야나기 머꼴인데 그냥 그 때 시작할걸 펼쳐보기▼ 라임 2025-02-07 13:17:19 미야비임 걍 에테리얼프로세서 펼쳐보기▼ liI1ililIliliill 2025-02-07 13:17:22 아스트라 곧 픽업 끝나니까 아스트라 노릴려면 지갑 열어야되는 거 감안하고 가셈 펼쳐보기▼ 미드나잇 2025-02-07 13:17:43 그럼 이블린은 아직 미출시임? 펼쳐보기▼ liI1ililIliliill 2025-02-07 13:18:02 다음주 픽업 들어감 ㅇㅇ 펼쳐보기▼ 미드나잇 2025-02-07 13:18:13 찍먹만 해야징 펼쳐보기▼ FlodNil 2025-02-07 13:19:57 *수정됨 타게임에 비해 숙제가 피로하다는 느낌을 받지 않고 타격감 맛있고 오래하기에도 좋아 츄라이츄라이 예전에 했었다면 지금만큼 괜찮은 겜이라 생각하진 않았을 듯..그리고 리세할거면 오래걸려서 차라리 리세계를 권하는 편이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세계 삿당... [4] 장리뽑고싶다 2025.02.07 238 1 이블린정도면 세계관에서 어느정도 강한거임 [2] 신창섭대창섭곱창섭막창섭도래창섭 2025.02.07 162 0 엘렌아..빙수 사왔어... [4] 로리개좋아 2025.02.07 230 0 버스기사 풀돌엘렌!! 강습전 마리오네트 킬 [6] 그쪽이도전자라고 2025.02.07 338 2 🖼️짤 아주 귀엽고 하찮은 느낌의 젠제로 짤 [5] 넨루 2025.02.07 440 5 어제 엔비디아드라이버 다운한이후로 랙존나심함 [11] MwwwM 2025.02.07 200 0 유출잡담 돌려쓰기에 실비전무vs이블린전무 [4] ㅇㅇ 2025.02.07 1120 0 777 7 777 [10] Vica_END 2025.02.07 187 0 내 뛰어난 지성으로 보자면 이블린은 걸러야함 [5] 이부키애액난자토핑생리혈마라탕 2025.02.07 355 1 강습전 엔진 돌려쓰기 되네 [4] LocalDon 2025.02.07 901 -1 리카온 리나 요리 첫시식 반응 궁금하네 nacon 2025.02.07 112 0 세계관 설정상 이블린은 제인 하위호환인듯 [10] 제인도 2025.02.07 410 0 찢은 씹덕 농도 딱 적당해서 좋음 [5] Quiagim0t0 2025.02.07 316 0 찢부이들은 바부 그 자체야 [6] 제인도 2025.02.07 142 0 이블린 진짜 성능 싹거르고 [7] ㅇㅇ 2025.02.07 500 0 마왕표창 따고있는데 [5] 부들부들부들 2025.02.07 219 0 이블린 아직 픽업 아니구나 [11] 메이루석방시급 2025.02.07 341 0 내가 너무원신식 bm에 찌들려온건가 [13] 노무현 2025.02.07 372 0 아스트라 왜캐조음 Knight 2025.02.07 165 0 개인적으로 스토리는 찢처럼 적당히 가벼운게 좋은거 같음 [7] Paimooooon 2025.02.07 223 0 30뽑에 얼마나해? [4] 이사왔습니다 2025.02.07 212 0 진짜 호4 파밍한거 아직도 화나죽겠네 [18] 코카마 2025.02.07 367 10 드디어 강습전 9별 아다땜 [8] ㅇㅇ 2025.02.07 278 0 이겜 할만함? [14] 미드나잇 2025.02.07 246 0 아오 강습 로봇 부파 어케함? [5] 까악까악 2025.02.07 184 0 이번 강습전 제인 어디가는게 좋음..? [17] HuTosTo 2025.02.07 324 0 아스트라 스토리 방금 보고왔는데 [2] 코뷰코지미 2025.02.07 130 0 이거 자세가 liI1ililIliliill 2025.02.07 181 0 강습전 티폰 패링패턴 고쳐졌나? [9] ㅇㅇ 2025.02.07 289 0 미야비 같은 사기캐릭은 언제쯤 또 나올까? [4] ansansan 2025.02.07 204 0 이블린 뭔가 이번 이벤트에서 쓰면서 더느낀점 출혈의왕 2025.02.07 148 0 ㅋㅋ 리세계 사는데 따거햄 웃기네 [3] 메이루석방시급 2025.02.07 279 0 까! [7] 대깨미 2025.02.07 137 0 S 명함+ A6돌이면 강습전 떡을친다 [3] 시기시기 2025.02.07 368 0 질❓문 선생님들 파티 좀 짜주실 수 있나요 [1] 싱싱미역 2025.02.07 136 0 엥? 10폴리가 나오네? [4] 심심한어른이 2025.02.07 254 0 리세계 이륙 가능하나? [13] 장리뽑고싶다 2025.02.07 286 0 뉴비 처음으로 6별했어 [3] 소보루빰 2025.02.07 144 0 유독 이블린 기다리기가 힘드네 [5] Paimooooon 2025.02.07 168 0 아 강습전하는데 패링타이밍 구분안돼 시발 [4] 프릿 2025.02.07 397 0 셋중 뭐가 제일 낳나요 [8] ㅇㅇ 2025.02.07 252 0 이번 강습전 제인팟 어디가야댐 [2] ㅇㅇ 2025.02.07 169 0 리세 필수캐 머임 [4] 갈가 2025.02.07 214 0 이번 강습전 불 약점 없어서 슬퍼 [12] soldog 2025.02.07 185 0 이블린은 라햄보다 아스트라가 필수다 [2] ㅇㅇ 2025.02.07 1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2-07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