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비 딸깍보단 약하지만 

그냥 미야비 바로 다음 거의 비슷한 딜 수준인데? 

그로기에 맞춰서 콤스 5번만 퍼부어도 그냥 누적딜 존나 쌘데? 

미야비 다음 딜러 인정합니다 진짜 뽕맛 오질듯 

라햄보단 아스트라가 필수다 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