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796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너무 빤히 보지 말아주세요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예정 6.17~ 노트리우슨가 뭔가하는놈 개아프네.... DRAGO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95 작성일 2025-02-16 21:50:57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9095677 로프꾼 45렙 되니까 너무 힘들다.....스킬이랑 엔진렙 다 올려서 이제 디스크작말고는 더 올릴게 없는데 45렙이라 디스크작을 못 해....딜이 너무 안 박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Bladee 2025-02-16 21:51:56 45렙이면 디스크 주옵작은 해도 되는데 펼쳐보기▼ DRAGON 2025-02-16 21:52:42 에 그냥 0렙 B 디스크 껴줬는데 바드한테 가서 딱따구리 만들어달라할까 펼쳐보기▼ 게임은애정으로 2025-02-16 21:53:19 디스크점은 걍 돌려도 됨 펼쳐보기▼ Bladee 2025-02-16 21:53:40 디스크 제작은 언제 해도 상관없고 배터리 써서 도는거는 45렙부터 s급 두개 확정으로 바뀜 50렙부터는 2~3개 나오고 펼쳐보기▼ 댓글만달꺼야 2025-02-16 22:10:12 디스크 주옵작이랑 라면가게 도핑 한번 해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출잡담 아니 트리거랑 실솔은 무슨 [6] 하늘날개바람 2025.02.16 545 0 강공의 시대가 오긴 온듯 [9] 메가드릴댕댕이 2025.02.16 438 0 덤보 원래 이렇게 안나옴?? 쥐맨 2025.02.16 126 0 아니 시발 이게망하네 [6] 무라타히메코 2025.02.16 285 0 아이콜 [1] Ephemerality 2025.02.16 114 0 하루마사 청의 나머지 한개는 뭐가 정배야? [4] 출혈의왕 2025.02.16 324 0 유출잡담 하루마사한태 트리거는 별로겠지? [5] 출혈의왕 2025.02.16 808 0 하 개씨발 그냥 자살하고싶다 [13] ㅇㅇ 2025.02.16 664 4 아 시발 트리거 격파였구나 [6] 당이시 2025.02.16 359 0 보통 풀돌하려면 얼마정도 듦? [14] 코뷰코지미 2025.02.16 294 0 하 시유 전반 후반 합쳐서 1분안에 깨기 존나힘드네 [3] 갤주는세나 2025.02.16 136 0 저장용 보지마앗 [2] 파르티잔 2025.02.16 312 0 미야비 유입인데 [8] 로빈팬티 2025.02.16 272 0 뉴에리두 비빔장인 [3] Pw 2025.02.16 268 0 비디오 가게 왜함?? 로프꾼 왜함?? 쥐맨 2025.02.16 234 1 시유 7층깸 [7] bsc 2025.02.16 193 0 이블린트리거는 좀 고민된다 [1] 히말라야소금구이 2025.02.16 820 0 왜 콜레다한테 격파밖에 없다고 생각하지? [6] 갤주는세나 2025.02.16 435 1 이벤트 퀘스트에서 딜이 안 박혀서 2번이나 전멸해서 C받았는데 [3] DRAGON 2025.02.16 191 0 ⚠️스토리/스포 스토리 다시 돌아보다보면 아쉬운 부분이 브랑그 서사긴 함 [4] ㅇㅇ 2025.02.16 365 1 HDD 미니카고트럭 못먹은거 검색해도 안나오네 ㅇㅇ 2025.02.16 211 0 이블린 너무 어렵다... [10] 일루와잇 2025.02.16 317 -1 이게임 복각 자주함? [6] 복숭아 2025.02.16 320 0 노트리우슨가 뭔가하는놈 개아프네.... [5] DRAGON 2025.02.16 195 0 ....레코드점 폭발 시켜버리고싶다 [2] 메가드릴댕댕이 2025.02.16 218 0 이 블 린 쩜 프 ! ! ! [1] 우린차 2025.02.16 221 0 ⚠️스토리/스포 5장 좋네 [1] 인민의죽창단 2025.02.16 165 0 반천까지 19뽑 남았네 [12] ㅇㅇ 2025.02.16 224 0 질❓문 궁금한거 몇개 좀 [5] 코코넛밀크 2025.02.16 163 0 누가 이번에 제로공동 무장 곧 바뀐다고 했었는데 [6] 규카ㅊ 2025.02.16 338 0 월급날에 이블린까지만 풀돌하고 [6] beefsuki 2025.02.16 283 0 핫픽스 뭔가 했었네 [1] LocalDon 2025.02.16 223 0 낚시 이벤트 스토리 짤 개귀엽네ㅋㅋ [2] dd 2025.02.16 302 0 이겜 대화창 없애는버튼 대체언제내줌 무라타히메코 2025.02.16 173 0 초회초기화 조금 빠르게 해줄순 없냐.. [3] 코뷰코지미 2025.02.16 218 0 본인 픽업캐 명함충이긴한데 [9] dd 2025.02.16 268 0 이블린이나 주연 엉덩이보다가 npc엉덩이 보면 [6] 쥐맨 2025.02.16 952 0 캐릭터 허벅지 보는법 [3] 라플란드더데카덴차 2025.02.16 328 0 질❓문 니콜이랑 아스트라 엔진 줘야되는데 이건 당연히 악마가 낫지? [2] 누아르곰이 2025.02.16 294 -1 이블린 어렵다 [5] 하는병신 2025.02.16 184 0 후 드디어 이겼네 자러감 [3] 게임은애정으로 2025.02.16 183 2 게이드립을 싫어하는건 아닌데 [11] 메가드릴댕댕이 2025.02.16 318 -6 이블린 쓰면 자꾸 튕기는거 같음 [13] 초비 2025.02.16 282 1 질❓문 이블린 아스트라 라이터 운용 방식이 어케댐? [2] nihset 2025.02.16 245 0 1.4 이벤트 굿즈는 언제 오는 거냐... [5] l뭐하지진짜로l 2025.02.16 23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16 22: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