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로프꾼 레벨이 낮아도 바드한테 가서 디스크 연성해달라하는건 해도 되는거였다고?????

그럼 지금까지 강화도 안 한 B등급 디스크를 끼고 온몸 비틀어가며 숙제를 빼는 내가 바보였단 말이냐!!!!


그래서 지금 나 엘리아 하엔니 2파티 키우는데 뭐부터 디스크 맞춰줄까?

딜러들 주옵작 대충 해주고 격파, 지원애들 세트 맞춰줄까?
아니면 디스크점에서 연성하는건 무조건 딱따구리만?

배터리써서 딱따구리 캐는건 ㄹㅇ 개구리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