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790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너무 빤히 보지 말아주세요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예정 6.17~ 보통 풀돌하려면 얼마정도 듦? 코뷰코지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93 작성일 2025-02-16 22:18:16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9096114 고민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Whwsiddl 2025-02-16 22:18:40 150 아래 펼쳐보기▼ 코뷰코지미 2025-02-16 22:19:52 빡세농.. 펼쳐보기▼ Poca 2025-02-16 22:20:12 비틱한다쳐도 10트럭은 박을걸 펼쳐보기▼ 메가드릴댕댕이 2025-02-16 22:42:54 10트럭이면 겨우 505뽑인데 개씹비틱아니냐? 펼쳐보기▼ 히말라야소금구이 2025-02-16 22:24:34 자사 타겜에서 부산물 가챠권으로 바꾼다는 전제하에 풀돌+전무 150~160정도들었던거같음 존버재화있거나 비틱하면 100정도면 가능할듯 펼쳐보기▼ 서당골 2025-02-16 22:28:01 존버재화 쌓아놓은거 아니면 100이상은 잡아야 펼쳐보기▼ 쿠쿠베 2025-02-16 22:33:18 풀풀 호요버스 기댓값이 300 +-니깐 펼쳐보기▼ 메가드릴댕댕이 2025-02-16 22:42:25 200아녓냐? 그건 풀돌만이엿나?? 300은 아찔한데? 펼쳐보기▼ 쿠쿠베 2025-02-16 22:47:21 풀고봉밥으로 천장 먹으면 1050뽑 20트럭 조금넘네? 펼쳐보기▼ 메가드릴댕댕이 2025-02-16 22:47:56 내가 야나기 할때 거즌 그정도급이엿구나 ㅅㅂ 펼쳐보기▼ 쿠쿠베 2025-02-16 22:49:56 풀풀 고봉밥이면 400만 넘어버리네 존나 운 없으면 새삼 호요과금 무섭네 난 이게 호요 첫겜인데 펼쳐보기▼ 메가드릴댕댕이 2025-02-16 22:51:02 근데 앵간하면 그거보는게 더 힘들듯 ㅋㅋ 나도 비슷하게 보긴봣어도 재화바꿔서 지르고 이벤트나 기타등등 뿌린걸 생각하면 순수 박치긴 거즌 안한듯 그래두 출혈 존나 아프긴함;; 특히 70~80뽑 고봉픽뚫은 개 혈압오름 펼쳐보기▼ ㅇㅇ 2025-02-16 23:11:28 일단 난 400뽑해서 1돌 전무함 펼쳐보기▼ 비타님 2025-02-16 23:23:20 캐릭만 최종적으로 800뽑 정도 잡고 가는 게 좋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영상 미야비 풀돌한뒤로 숙제 ㅈㄴ편해짐 [2] 갤주는세나 2025.02.16 404 0 질❓문 리세계 구매했는데 질문있어용! [3] ㅇㅇ 2025.02.16 324 0 처음보는 색인데?? 윽... 엄청 큰 녀석인가봐 이건 좀 큰데?? 이 색깔은?? [2] 쥐맨 2025.02.16 288 0 큰 이벤트 두개다왤케노잼이지 [11] electrocutica 2025.02.16 440 0 까놓고 트리거 팔아야 되는데 라이터복각을 해주겠노 [2] 라오서 2025.02.16 296 0 유출잡담 예전에 누가 온필드 하루마사 건드리고 있던거 같은데 줍줍둡줍 2025.02.16 341 0 왜 월요일은 덜 피곤할까 [9] 고닉정하는게젤어려움씨발 2025.02.16 220 0 3주 버티기 너무 힘듦 [3] ㅇㅇ 2025.02.16 208 0 제 여자친구들임 [2] 으닝닝 2025.02.16 253 0 유출잡담 신규 디스크 바꿀거면 출혈의왕 2025.02.16 151 0 미야아는 오버파워긴하다 [1] 메가드릴댕댕이 2025.02.16 261 0 잔교 낚시 버그 아니냐 ㅇㅇ 2025.02.16 194 0 어른이 될 때까지 안 기다려도 되는데 ㅇㅇ 2025.02.16 143 0 유출잡담 아니 트리거랑 실솔은 무슨 [6] 하늘날개바람 2025.02.16 545 0 강공의 시대가 오긴 온듯 [9] 메가드릴댕댕이 2025.02.16 438 0 덤보 원래 이렇게 안나옴?? 쥐맨 2025.02.16 126 0 아니 시발 이게망하네 [6] 무라타히메코 2025.02.16 284 0 아이콜 [1] Ephemerality 2025.02.16 114 0 하루마사 청의 나머지 한개는 뭐가 정배야? [4] 출혈의왕 2025.02.16 324 0 유출잡담 하루마사한태 트리거는 별로겠지? [5] 출혈의왕 2025.02.16 808 0 하 개씨발 그냥 자살하고싶다 [13] ㅇㅇ 2025.02.16 664 4 아 시발 트리거 격파였구나 [6] 당이시 2025.02.16 359 0 보통 풀돌하려면 얼마정도 듦? [14] 코뷰코지미 2025.02.16 293 0 하 시유 전반 후반 합쳐서 1분안에 깨기 존나힘드네 [3] 갤주는세나 2025.02.16 136 0 저장용 보지마앗 [2] 파르티잔 2025.02.16 312 0 미야비 유입인데 [8] 로빈팬티 2025.02.16 272 0 뉴에리두 비빔장인 [3] Pw 2025.02.16 268 0 비디오 가게 왜함?? 로프꾼 왜함?? 쥐맨 2025.02.16 234 1 시유 7층깸 [7] bsc 2025.02.16 193 0 이블린트리거는 좀 고민된다 [1] 히말라야소금구이 2025.02.16 820 0 왜 콜레다한테 격파밖에 없다고 생각하지? [6] 갤주는세나 2025.02.16 435 1 이벤트 퀘스트에서 딜이 안 박혀서 2번이나 전멸해서 C받았는데 [3] DRAGON 2025.02.16 191 0 ⚠️스토리/스포 스토리 다시 돌아보다보면 아쉬운 부분이 브랑그 서사긴 함 [4] ㅇㅇ 2025.02.16 365 1 HDD 미니카고트럭 못먹은거 검색해도 안나오네 ㅇㅇ 2025.02.16 211 0 이블린 너무 어렵다... [10] 일루와잇 2025.02.16 317 -1 이게임 복각 자주함? [6] 복숭아 2025.02.16 320 0 노트리우슨가 뭔가하는놈 개아프네.... [5] DRAGON 2025.02.16 195 0 ....레코드점 폭발 시켜버리고싶다 [2] 메가드릴댕댕이 2025.02.16 218 0 이 블 린 쩜 프 ! ! ! [1] 우린차 2025.02.16 221 0 ⚠️스토리/스포 5장 좋네 [1] 인민의죽창단 2025.02.16 165 0 반천까지 19뽑 남았네 [12] ㅇㅇ 2025.02.16 224 0 질❓문 궁금한거 몇개 좀 [5] 코코넛밀크 2025.02.16 163 0 누가 이번에 제로공동 무장 곧 바뀐다고 했었는데 [6] 규카ㅊ 2025.02.16 338 0 월급날에 이블린까지만 풀돌하고 [6] beefsuki 2025.02.16 2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16 22: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