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후에 나올 신규몹들 약점이 괜찮으면 라이터 대신 쓰기 괜찮을거같은데
버니스 야나기때 혼돈 뽕맛좀 볼라켓는데
그당시 시유에서 항상 불 번개 약점저항이 서로 따로놀아서 야나기단일감전만 굴렸던 기억있는데 신규몹 유출뜰때까지 기다려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