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HD 채널

그런데

약먹고 나니까 그런거 없더라ㅋㅋ

약 안먹은 날에는 빛에 ㅈㄴ민감함
가끔은 눈이 아플정도엿는데

도파민이라는게 정보전달에 쓰이는거다 보니까

빛이라는것도 망막을 통해 들어오는 시각정보자너?

그래서 약먹기 전에는
도파민이 부족해서

빛이라는 망막을통해 들어오는 정보를
처리하는게 힘든거엿구나

라고 알아차려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