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약먹고 나니까 그런거 없더라ㅋㅋ
약 안먹은 날에는 빛에 ㅈㄴ민감함
가끔은 눈이 아플정도엿는데
도파민이라는게 정보전달에 쓰이는거다 보니까
빛이라는것도 망막을 통해 들어오는 시각정보자너?
그래서 약먹기 전에는
도파민이 부족해서
빛이라는 망막을통해 들어오는 정보를
처리하는게 힘든거엿구나
라고 알아차려버림
구독자 615명
알림수신 8명
ADHD에 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난 옛날부터 내가 빛에 민감한줄 알앗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8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두더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뻐요
커뮤니티라는 것은 원래 뻘짓이 제맛이죠
[4]
98
5
제안
채널 정리 되고나면
[2]
95
3
기뻐요
결국 채널 입주 하루만에 반고 팠네
[7]
115
3
제안
메틸님, 할만큼 했으니 남은 개념글 전부 드리겠습니다
183
5
회상
왜인지 모르게 미각이 예민한 편인데
[1]
111
2
제안
제발 씻고 두시이십오분에 외출
[4]
107
1
일상
다니던 병원 마지막으로 가는 날인데 커피 뭐 어떻게 사가야돼 야발..
[9]
158
1
일상
크큭...어른들만오새요...
[9]
196
3
제안
병원안가고 치료하는게 가능하다고봄?
[6]
211
0
약 경험담
음 근데 질문도 해도 될까
[4]
573
1
회상
ADHD면 불합리한 상황 ㅈㄴ못견딤
[7]
254
3
기뻐요
여기 그래도 대피소인데 글리젠은 괜찮아?
[8]
145
4
정보
나 공부하는 방법
[4]
242
2
질문
진짜 @갤 완장 왜 저러는거냐..?
[14]
680
10
제안
오늘도 낮병원 가야지
[6]
112
0
난 옛날부터 내가 빛에 민감한줄 알앗음
[1]
108
0
대피소 있었네
[5]
153
1
오늘 아이폰13 발표 보는 @채널러 없니
[3]
74
2
다들 잘자
57
4
@있으며는 잠도 깊게 안드나요?
[2]
110
1
우울증이랑 @랑 같이잇으면.
[5]
142
1
일상
원래 지금 해야할 일을 완료한 다음에 씻는데
[2]
182
1
힘들어요
산만한 사고방식 때문에 스스로가 피곤해
[4]
209
2
기뻐요
채널 구독자 + 1
[8]
127
2
완장님들은 누가 추천 비추천 눌렀는지 알 수 있나요?
[2]
136
0
여긴 반대도 익명 표시가 되는데..
[3]
112
1
피젯큐브인가 써본사람
[3]
141
0
후 시발 여긴 완장 없는 거지?
[4]
137
5
요즘나온 폰에는 스마트웰빙 기능이 있던데
[1]
75
2
여기도 추천 많으면 념글처럼 옮겨짐?
[4]
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