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HD 채널

@갤 하려다가 입갤 하자마자 완장 통치 오지는거 직접 봐서 더러워서 안갔는데

괜찮으면 여기 상주하고 싶다 허허 시발... 지금은 이른 아침이니 그렇다 치고

평소엔 글리젠 괜찮아? 저새끼 아카라이브 대피소 주소만 올려도 댓글 칼삭하던데;

유입 쉽지 않겠다 제발 악성완장 쳐내라...

하여튼 자꾸 걔 얘기해서 미안 여기 자주 오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