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글도 많이 복구하고
방문객도 늘어나고 하면 (사실 이미 제 기대만큼 모였네요)
양질의 정보글도 정리, 번역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알고보니 이 채널 만드는 데 도움 준 분들 중에서도
과거 개념글 작성자가 꽤 있더군요 하하...
뭐 그런 글쪼가리 없어도 상관은 없지만요.
없으면 없는대로 바꾸면서 살자, 가 제 모토입니다.(요즘 한자와 나오키 시즌2를 봐버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개념글도 많이 복구하고
방문객도 늘어나고 하면 (사실 이미 제 기대만큼 모였네요)
양질의 정보글도 정리, 번역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알고보니 이 채널 만드는 데 도움 준 분들 중에서도
과거 개념글 작성자가 꽤 있더군요 하하...
뭐 그런 글쪼가리 없어도 상관은 없지만요.
없으면 없는대로 바꾸면서 살자, 가 제 모토입니다.(요즘 한자와 나오키 시즌2를 봐버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