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나온캐릭터중에 떡밥 하나도 안풀린캐릭터가 유미나인데 뭔 각성이야 ㅋㅋ


차라리 주시윤각성이면 이해라도하지 진짜 개뜬금없네


언니 떡밥에 총도 떡밥이고 맨날 나오는 하얀 여자는 뭔데 ㅋㅋ


유미나 전용스테이지하나로 이 많은떡밥을 설명하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