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신캐 소개 영상 뜨면 하는 정기행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05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공 광고 집행햇다....
[7]
205
0
근데 유미나 기본일러도 바꿔주면 안되냐?
[5]
141
0
각미나링 체력 방어 높은 스커임
[2]
117
0
건틀렛
안되겠다 오늘 5300찍고 걍 건을 손절해서 각미나 뽑지 말아야지
[7]
162
0
pvp전용캐니깐 일단 간보는사람 확늘껄
[2]
131
0
미나링 건전용인건 그나마 다행인듯
[1]
139
0
금태가 천재적인 이유
[1]
106
0
카사 처음 시작하면
[2]
101
0
이겜 1달뒤면 방주지령이랑 비빌만하냐
[2]
140
0
건공이다 = 뽑아 건공이 아니다 = 뽑지마
[3]
127
0
진지하게 각미나를 뽑아야되냐
[1]
90
0
각나링 씹사기여야 하지않냐?
[1]
91
0
게임 진짜 애미 뒤졌네ㅋㅋㅋㅋ
[3]
186
0
뉴디트 떡상각?
76
0
나는 로비화면 작전패널에 그려져있는 여자가 궁금한데
[1]
97
0
생각해보니 섭종하느라 스토리 안내겠다는거네
98
0
뉴 디트로이트 쓰는 애들은 각성 미나 뽑을거같음
[2]
144
0
9월섭종맞냐??
[5]
197
0
남라 광고 오류 이거 왜나는지 아시는분
[9]
208
0
근데 311은 왜 도는거임
[8]
189
0
내일 각유 홍어하기 vs 월희 리메 올해 출시
[3]
115
0
카사 광고 많이 하려고
[3]
154
0
각미나 몇코임
[10]
204
0
신캐 소개 영상 뜨면 하는 정기행사
105
0
카사 여기로이주했네
[7]
181
0
오늘부터 미나링 씹사기 기원1일차
[1]
74
0
얼터 서윤 = 스나이퍼, 각성 주시윤 = 스커
[3]
116
0
난 오히려 펜릴 소대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함
[1]
96
0
다좋은데 시즌2언급도 없이 걍 신캐로 근황알려주는게 좀 이상함
[1]
117
0
타겜은 가챠 싸다 이러는건 ㄹㅇ 웃기긴함
[9]
301
0
밸패 예정인 캐릭터 누구누구임?
[3]
117
0
시즌2가 몇년후로 넘어가도 좀 이상한게
[44]
350
0
근데 사실 각성 서윤 나왔으면
[1]
83
0
각성 유미나 나오면 오히려 메카덱도 괜찮지 않을까
[6]
123
0
창작
광고 만들긴햇는데 막상 집행하려니 더럽노ㅋㅋㅋㅋㅋㅋ
[17]
420
6
각성 나유빈이나 내라고 좀
[2]
87
0
건틀렛
건에서 각성캐 두개를 웨 못씀
[3]
184
0
다른겜 한정연타하고 비교는 좀
[3]
142
0
인간적으로 유미나 떡밥이나 풀고 만들어라 ㅋㅋ
[1]
100
0
각미나 스커함선 타고 오면 좀 무서울듯
55
0
근데 저러면 메인스토리 다음 배경은 한 2~3년 후인가
[1]
94
0
오늘부터라도 레이드 많이 치고 템 대충 얻어놓자
77
0
나름 스토리랑 인겜 다 있는 서윤 냅두고
[3]
111
0
각미나 쌍권총 들었으면 걔네
74
0
모바일 공지 안보이게 못함??
[2]
1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