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시즌2가 몇년후로 넘어가도 좀 이상한게 익명_SlSlO (124.5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4 조회수 350 작성일 2020-07-29 07:10:17 https://arca.live/b/counterside/1450861 칼 제대로 다룰 수 있거나 능력 각성같은거 당연히 스토리에서 극적으로 써먹어야 되는 소재 아님?몇년 후 성장해서 잘 다루게 되었습니다 이건 뭐 엔드게임 헐크도 아니고 씨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4] 동추 2020-07-29 07:10:47 ? 리플레이서 킹 잡았잖어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12:11 삭제 수정 그거랑 각성이랑 뭔상관인데 칼쓰는것도 주시윤이 도와줘서 겨우 뽑았고 클리포트인자 맘대로 쓰는 모습은 한번도 안나왔구만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12:38 갑자기 쎄진게 각성이 아니면 대체 뭐가 각성이냐?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13:44 삭제 수정 남의 도움 받아서 일시적으로 잠깐 쎄진게 각성이면 대체 뭐가 각성이냐?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14:50 이야 루피 패기 다루는것도 각성 아니네 ㅇㅇ 남의 도움따위를 받다니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16:50 삭제 수정 씨발 가르침받아서 자기가 훈련한거랑 외부적으로 남이 조작해서 제대로 다루지도 못하는 힘 잠깐 발현된게 같냐ㅋㅋㅋㅋㅋㅋ 애초에 클리포트인자나 울브즈베인 자의로 마음껏 쓰는 장면 나오지도 않았어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17:14 삭제 수정 말귀 못알아먹는거까진 상관없는데 빡대가리 티내고다니지는 마라 좀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19:08 *수정됨 잠깐 발현됐는지 여부는 둘째치고 왜 꼭 자기가 훈련해야만 각성이냐? 그거부터 설명해봐 ㅋㅋ 남에 의해 강제로 능력 각성 패턴이 소년만화같은데서 그렇게 흔치 않은 소재도 아닌데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21:16 삭제 수정 그래서 울브즈베인 도움 없이 맘대로 뽑을 수 있음? 클리포트인자 디바이스 도움 받더라도 제대로 쓸 수 있음? 자기 힘 제대로 다루지도 못하고 유지도 못하는 상태를 각성이라고 부르는 곳이 있으면 좀 알려줘라 내가 더 궁금하니까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22:44 손오공은 처음부터 초사이언 변신 마음대로 함? 분노상태에서 조절도 못해서 개병신이었는데 그건 각성 아니네?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22:12 삭제 수정 애초에 주시윤 용혈로 외부 디바이스 도움으로 힘썼다고 확실히 나오는구만 기억못하는건 니 좆대가리를 탓해 할말없으면 자꾸 지랄말고 걍 사과하고 꺼지고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23:44 *수정됨 나는 설명 했는데 너는 설명 왜 안해줌? 외부 도움이 있으면 왜 각성이 아님?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24:56 삭제 수정 지랄 손오공 처음 변신했을때부터 풀고 다시 변신하고 존나 맘대로했는데 ㅋ그렇다고 해도 힘 제대로 다루는 장면 나오기도 전에 통상 상태로 각성했다로 나오는게 정상이냐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25:22 삭제 수정 니가 설명을 언제했는데 빡빡 우기는게 설명이냐?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26:09 ? 그래서 외부 도움 있으면 왜 각성이 아님?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27:20 삭제 수정 그래서 이제 도움 없이 맘대로 힘 쓸 수 있냐고요ㅋ 그게 통상 상태로 나올 정도의 과정이 묘사가 됐냐고요ㅋ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27:41 외부 도움이 있으면 왜 각성이 아님?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27:33 삭제 수정 설명했지? 이제 떼쓰지 말고 니가 다시 설명해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28:08 외부 도움이 있으면 왜 각성이 아님?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28:59 삭제 수정 난 설명했는데 왜 넌 설명을 안해줌?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29:45 외부 도움이 있으면 왜 각성이 아니냐고 물었는데 뜬금없이 동문서답?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30:36 삭제 수정 처음 단 댓글만 봐도 외부 도움만 말한 게 아니라 외부 도움을 계기로 자기 힘도 아닌걸 일시적으로 쓴거라고 말했는데?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31:55 "주시윤이 도와줘서 겨우 뽑았고" ?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31:21 삭제 수정 진짜 말귀도 못알아먹고 우기는것밖에 못할거면 걍 사과하고 꺼지시라니까요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32:36 "남의 도움 받아서 잠깐 쎄진게 각성이면 대체 뭐가 각성이냐"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33:21 우리는 보통 그런걸 각성이라고 부른다. 그 잠깐 쎄진게 작품 내내 이어지는건 너무너무 흔한 현상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32:51 삭제 수정 주시윤이 용혈로 울브즈베인 깨워서 클리포트인자 활성화시켜준거 맞는데 뭔솔임?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33:35 삭제 수정 잠깐 쎄진거=>제대로 못다루는 일시적인 힘 이 정도도 못알아처먹는 대가리면 걍 자살해라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35:03 그게 각성임 ㅇㅇ 베지터도 루피도 이치고도 어느 소년만화를 가도 그럼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34:12 삭제 수정 니가 하는 짓을 우리는 논리도 없는 우기기라고 부른다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35:35 잠깐 쎄지는거는 각성이 아님?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36:15 삭제 수정 그건 각성이 아님 ㅇㅇ 헐크를 봐도 그렇고 콘스탄틴을 봐도 그렇고 아닌 작품이 훨씬 더 많음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36:51 왜 아님?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37:11 삭제 수정 왜 맞음?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37:40 각성 = 쎄짐 맞음?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38:15 삭제 수정 너 바보지?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38:28 각성 = 쎄짐 맞음?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39:48 삭제 수정 너=장애인 맞음?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40:00 각성 = 쎄짐 맞음?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40:12 이상하게 주제를 돌리네 쫄리나 펼쳐보기▼ 익명_SlSlO (124.54) 2020-07-29 07:42:22 삭제 수정 에휴 진짜 말귀 못알아처먹는거 알아듣게 설명해주니까 그거 아니라고 빼애애애액! ㅇㅈㄹ하면서 개소리하는거 욕처듣고 최후의 수단으로 말꼬리잡고 우겨대면서 어떻게든 자존심 챙겨보려고 하는데 그마저도 안돼서 쿨찐짓까지하면서 발악하는 모습 존나 애잔하네 니 애미한테나 가서 저새끼가 때렸다고 일러라 ㅂㅇ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42:46 그래서 각성 = 쎄짐 맞음?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43:08 대답을 못하네 펼쳐보기▼ 졸린개 2020-07-29 07:11:27 흑인 죽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1달뒤면 방주지령이랑 비빌만하냐 [2] ㅇㅇ (125.184) 2020.07.29 141 0 건공이다 = 뽑아 건공이 아니다 = 뽑지마 [3] 1q2w3 2020.07.29 127 0 진지하게 각미나를 뽑아야되냐 [1] 노드왕 2020.07.29 90 0 각나링 씹사기여야 하지않냐? [1] ㄴㄹㅇㄷ 2020.07.29 91 0 게임 진짜 애미 뒤졌네ㅋㅋㅋㅋ [3] ㅇㅇ (210.99) 2020.07.29 186 0 뉴디트 떡상각? 페이커 2020.07.29 77 0 나는 로비화면 작전패널에 그려져있는 여자가 궁금한데 [1] 익명_npz26 (116.37) 2020.07.29 98 0 생각해보니 섭종하느라 스토리 안내겠다는거네 금드럭만 2020.07.29 98 0 뉴 디트로이트 쓰는 애들은 각성 미나 뽑을거같음 [2] 1q2w3 2020.07.29 144 0 9월섭종맞냐?? [5] 잠지아 2020.07.29 197 0 남라 광고 오류 이거 왜나는지 아시는분 [9] 꿀때지 2020.07.29 209 0 근데 311은 왜 도는거임 [8] Sian 2020.07.29 190 0 내일 각유 홍어하기 vs 월희 리메 올해 출시 [3] 직사의마안 2020.07.29 116 0 카사 광고 많이 하려고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7.29 155 0 각미나 몇코임 [10] 헥토르 2020.07.29 205 0 신캐 소개 영상 뜨면 하는 정기행사 NepPen 2020.07.29 106 0 카사 여기로이주했네 [7] ㅇㅇ (106.101) 2020.07.29 182 0 오늘부터 미나링 씹사기 기원1일차 [1] 닝기루 2020.07.29 74 0 얼터 서윤 = 스나이퍼, 각성 주시윤 = 스커 [3] 라이트닝카운터 2020.07.29 116 0 난 오히려 펜릴 소대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함 [1] 1q2w3 2020.07.29 96 0 다좋은데 시즌2언급도 없이 걍 신캐로 근황알려주는게 좀 이상함 [1] 노드왕 2020.07.29 118 0 타겜은 가챠 싸다 이러는건 ㄹㅇ 웃기긴함 [9] 졸린개 2020.07.29 301 0 밸패 예정인 캐릭터 누구누구임? [3] 람네 2020.07.29 117 0 시즌2가 몇년후로 넘어가도 좀 이상한게 [44] 익명_SlSlO (124.54) 2020.07.29 350 0 근데 사실 각성 서윤 나왔으면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7.29 83 0 각성 유미나 나오면 오히려 메카덱도 괜찮지 않을까 [6] 푸별 2020.07.29 123 0 창작 광고 만들긴햇는데 막상 집행하려니 더럽노ㅋㅋㅋㅋㅋㅋ [17] 꿀때지 2020.07.29 420 6 각성 나유빈이나 내라고 좀 [2] 직사의마안 2020.07.29 87 0 건틀렛 건에서 각성캐 두개를 웨 못씀 [3] 후레이카 2020.07.29 184 0 다른겜 한정연타하고 비교는 좀 [3] 익명_qm437 (126.213) 2020.07.29 143 0 인간적으로 유미나 떡밥이나 풀고 만들어라 ㅋㅋ [1] 익명_fxntR (112.167) 2020.07.29 100 0 각미나 스커함선 타고 오면 좀 무서울듯 1q2w3 2020.07.29 55 0 근데 저러면 메인스토리 다음 배경은 한 2~3년 후인가 [1] 졸린개 2020.07.29 94 0 오늘부터라도 레이드 많이 치고 템 대충 얻어놓자 노드왕 2020.07.29 78 0 나름 스토리랑 인겜 다 있는 서윤 냅두고 [3] 익명_SlSlO (124.54) 2020.07.29 111 0 각미나 쌍권총 들었으면 걔네 익명_UspOR (210.117) 2020.07.29 74 0 모바일 공지 안보이게 못함?? [2] 금드럭만 2020.07.29 107 0 난 미나링 응원한다 [2] 닝기루 2020.07.29 106 0 근데 궁금한데 건에서 각성 두개쓸수있음? [5] 익명_kZqTf (118.235) 2020.07.29 128 0 ✋질문 손 리세 해본 사람 있음? [3] 느금태 2020.07.29 173 0 근데 천장 40만원짜리 캐릭터를 한달간격으로 내는게임이 어딨음 ㅋㅋ [9] 키쎈 2020.07.29 235 0 각미나는 안뽑을라했는데 자꾸 땡기네 [2] 람네 2020.07.29 161 0 진짜 섭종각 보는거 같아서 못지르겠다 [1] 000 2020.07.29 253 0 각성 3주텀 신캐 2주텀 시루룬 2020.07.29 103 0 제가 각미를 뽑기위해 일부러 각힐을 걸렀다면 [7] 익명_sJLAE (223.39) 2020.07.29 1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07: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