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안 꼽다는 명빵도 오늘 니엔 뽑으려고 멸망전 해야하는데 ㅋㅋ 아 ㅋㅋ

지금 카사보다 싼 겜 ㄹㅇ 젖겜밖에 없는데 카사 가챠로 꼬우면 진짜 젖겜하러가야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