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밸패 예정인 캐릭터 누구누구임? 람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6 작성일 2020-07-29 07:10:49 https://arca.live/b/counterside/1450868 각미나보다 이게 훨씬 판도 뒤엎을 가능성 농후해보이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닝기루 2020-07-29 07:10:59 치후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0-07-29 07:11:03 치아가 펼쳐보기▼ 람네 2020-07-29 07:11:53 한마리가 끝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처음 시작하면 [2] 익명_NANJZ (218.155) 2020.07.29 101 0 이겜 1달뒤면 방주지령이랑 비빌만하냐 [2] ㅇㅇ (125.184) 2020.07.29 140 0 건공이다 = 뽑아 건공이 아니다 = 뽑지마 [3] 1q2w3 2020.07.29 127 0 진지하게 각미나를 뽑아야되냐 [1] 노드왕 2020.07.29 90 0 각나링 씹사기여야 하지않냐? [1] ㄴㄹㅇㄷ 2020.07.29 91 0 게임 진짜 애미 뒤졌네ㅋㅋㅋㅋ [3] ㅇㅇ (210.99) 2020.07.29 186 0 뉴디트 떡상각? 페이커 2020.07.29 76 0 나는 로비화면 작전패널에 그려져있는 여자가 궁금한데 [1] 익명_npz26 (116.37) 2020.07.29 97 0 생각해보니 섭종하느라 스토리 안내겠다는거네 금드럭만 2020.07.29 98 0 뉴 디트로이트 쓰는 애들은 각성 미나 뽑을거같음 [2] 1q2w3 2020.07.29 144 0 9월섭종맞냐?? [5] 잠지아 2020.07.29 197 0 남라 광고 오류 이거 왜나는지 아시는분 [9] 꿀때지 2020.07.29 208 0 근데 311은 왜 도는거임 [8] Sian 2020.07.29 189 0 내일 각유 홍어하기 vs 월희 리메 올해 출시 [3] 직사의마안 2020.07.29 115 0 카사 광고 많이 하려고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7.29 154 0 각미나 몇코임 [10] 헥토르 2020.07.29 204 0 신캐 소개 영상 뜨면 하는 정기행사 NepPen 2020.07.29 105 0 카사 여기로이주했네 [7] ㅇㅇ (106.101) 2020.07.29 181 0 오늘부터 미나링 씹사기 기원1일차 [1] 닝기루 2020.07.29 74 0 얼터 서윤 = 스나이퍼, 각성 주시윤 = 스커 [3] 라이트닝카운터 2020.07.29 116 0 난 오히려 펜릴 소대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함 [1] 1q2w3 2020.07.29 95 0 다좋은데 시즌2언급도 없이 걍 신캐로 근황알려주는게 좀 이상함 [1] 노드왕 2020.07.29 117 0 타겜은 가챠 싸다 이러는건 ㄹㅇ 웃기긴함 [9] 졸린개 2020.07.29 300 0 밸패 예정인 캐릭터 누구누구임? [3] 람네 2020.07.29 116 0 시즌2가 몇년후로 넘어가도 좀 이상한게 [44] 익명_SlSlO (124.54) 2020.07.29 350 0 근데 사실 각성 서윤 나왔으면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7.29 82 0 각성 유미나 나오면 오히려 메카덱도 괜찮지 않을까 [6] 푸별 2020.07.29 123 0 창작 광고 만들긴햇는데 막상 집행하려니 더럽노ㅋㅋㅋㅋㅋㅋ [17] 꿀때지 2020.07.29 420 6 각성 나유빈이나 내라고 좀 [2] 직사의마안 2020.07.29 87 0 건틀렛 건에서 각성캐 두개를 웨 못씀 [3] 후레이카 2020.07.29 183 0 다른겜 한정연타하고 비교는 좀 [3] 익명_qm437 (126.213) 2020.07.29 142 0 인간적으로 유미나 떡밥이나 풀고 만들어라 ㅋㅋ [1] 익명_fxntR (112.167) 2020.07.29 100 0 각미나 스커함선 타고 오면 좀 무서울듯 1q2w3 2020.07.29 55 0 근데 저러면 메인스토리 다음 배경은 한 2~3년 후인가 [1] 졸린개 2020.07.29 94 0 오늘부터라도 레이드 많이 치고 템 대충 얻어놓자 노드왕 2020.07.29 77 0 나름 스토리랑 인겜 다 있는 서윤 냅두고 [3] 익명_SlSlO (124.54) 2020.07.29 111 0 각미나 쌍권총 들었으면 걔네 익명_UspOR (210.117) 2020.07.29 74 0 모바일 공지 안보이게 못함?? [2] 금드럭만 2020.07.29 107 0 난 미나링 응원한다 [2] 닝기루 2020.07.29 105 0 근데 궁금한데 건에서 각성 두개쓸수있음? [5] 익명_kZqTf (118.235) 2020.07.29 128 0 ✋질문 손 리세 해본 사람 있음? [3] 느금태 2020.07.29 173 0 근데 천장 40만원짜리 캐릭터를 한달간격으로 내는게임이 어딨음 ㅋㅋ [9] 키쎈 2020.07.29 235 0 각미나는 안뽑을라했는데 자꾸 땡기네 [2] 람네 2020.07.29 161 0 진짜 섭종각 보는거 같아서 못지르겠다 [1] 000 2020.07.29 252 0 각성 3주텀 신캐 2주텀 시루룬 2020.07.29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07: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