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공익퀸에 루미를추가하세요! ㅇㅇ (175.20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0 작성일 2021-04-11 15:19:00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9374 공익퀸 서폿라인을 방해하던 릴리도 밴입니다!업스타크와 루미를 추가한 즐거운 공익퀸을 즐겨주세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함선연습도 있었네 daddycat 2021.04.11 39 0 메카조 응애 ㅇㅇ 2021.04.11 27 0 이번주 루미 안쓸이유있나? 업이라서 사나에도 밟을거같은데 [3] Q3 2021.04.11 114 0 이번주는 공익써도 코핀이 나음? [3] 틀딱 2021.04.11 61 0 진지하게 전진출격 다 때려박은 테러덱 보일듯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4.11 97 0 걍 하랍써야겠다 탑솔 2021.04.11 25 0 가은이 장비 루미한테 줬다 [2] 이디스애호해 2021.04.11 118 0 저번주 응디탁이 못쓸픽은 맞는데 [2] ㅇㅇ 2021.04.11 83 0 비추달지마! [2] IRR 2021.04.11 50 -8 이번주도 애미 뒤졌네 클러스트 2021.04.11 45 0 근데 벤픽은 누가 정함?? [3] Lyzen 2021.04.11 97 -2 소림이 성능은 어떰? [6] 이롭 2021.04.11 85 0 업된애들 그 다음주는 밴 안되게해야지 망가에용 2021.04.11 44 0 건틀렛 서폿밴으로 귀신같은 밸런스 지켜질 수도 있음 ㅋㅋ 에시온 2021.04.11 56 0 건틀렛 루미는 테러 아니어도 걍 탱킹용으로라도 쓸 듯 [1] ㅇㅇ 2021.04.11 76 0 가은 vs 하랍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51 0 벤카드3개만 더 늘리면안됨? [1] Zabanya 2021.04.11 38 0 응디탁 없는데 냉동망고 2021.04.11 33 0 건틀렛 이번주 테러메타로 갈려는데 캐릭 추천좀 [3] 욕안쓰고살기 2021.04.11 138 0 이번주는 무조건 중장갑함 고정인가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42 0 카사가 그나마 머리 쓰게 해주는 게임인거 같음 ㅇㅇ (175.206) 2021.04.11 45 0 벌써 튜바 다썼네 아메리고 2021.04.11 22 0 건 2주 집계가 아니라 1주 집계로 바꿨으면 어땠을까 [1] ㅇo 2021.04.11 39 0 공익퀸에 루미를추가하세요! ㅇㅇ (175.207) 2021.04.11 50 0 난 밴 기준이 뭔지 모르겠다 [2] 커피포트카린웡 2021.04.11 51 0 ✋질문 얘 초월하면 됨?? [2] 부패주둥이 2021.04.11 82 0 지수 눈나는 주화말고 복각 업슬가요? [2] ㅇㅇㅇ 2021.04.11 41 0 근데 미나토 리벳 저번주에 업 아니었음? ㅇㅇ 2021.04.11 37 0 혹평받는컨텐츠 ㅇㅇ 2021.04.11 37 0 이번주 퀸공익 살아남을 수 있을까 ㅋㅋ [3] 졸린개 2021.04.11 103 0 퀸은 어떻게 먹는거임? [2]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49 0 근데 업한놈들 2밴은 ㅋㅋ ㅇㅇ (211.213) 2021.04.11 43 0 업밴은 퍼센트를 보여줘야됨 ㄱㄴㄱㄴ 2021.04.11 24 0 빠밤 써야되나 5방향히터 2021.04.11 35 0 그냥 만든 나유빈 노밴짤 [15] 뚜빵이 2021.04.11 1517 60 이번주 걍 퀸 뺄까 [1] 타다노 2021.04.11 58 0 진짜 업벤 고칠때 됐다 [1] 베버 2021.04.11 118 3 건틀렛 아잇 씨팔 퀸공익을 2주이어서 또하라고? [1] ㅇㅇ 2021.04.11 90 0 하위권에서 이번주 퀸 없이 어찌해야하나 지나간과거 2021.04.11 38 0 루미 많으면 사나에 써도됨? [2] 누르망디 2021.04.11 95 0 강소영 한방이면 퀸 싹 죽는다던분은 지금 무얼하고 계실까 [9] 치후유 2021.04.11 121 1 그나저나 이번주는 메카덱 혐오가 극을달할거같음 [3] poing 2021.04.11 108 0 시즈함선도 있었네 [1] daddycat 2021.04.11 65 0 그냥 나도 테러덱이나 갈까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30 0 각유빈 밴 안먹은거 뭐 이유 찾자면 많은데 [3] ㅇㅇ (121.152) 2021.04.11 1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5: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