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루미 많으면 사나에 써도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4
작성일
댓글
[2]
금지어다
누르망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벤카드3개만 더 늘리면안됨?
[1]
38
0
응디탁 없는데
33
0
건틀렛
이번주 테러메타로 갈려는데 캐릭 추천좀
[3]
138
0
이번주는 무조건 중장갑함 고정인가
[1]
42
0
카사가 그나마 머리 쓰게 해주는 게임인거 같음
45
0
벌써 튜바 다썼네
22
0
건 2주 집계가 아니라 1주 집계로 바꿨으면 어땠을까
[1]
38
0
공익퀸에 루미를추가하세요!
50
0
난 밴 기준이 뭔지 모르겠다
[2]
50
0
✋질문
얘 초월하면 됨??
[2]
82
0
지수 눈나는 주화말고 복각 업슬가요?
[2]
41
0
근데 미나토 리벳 저번주에 업 아니었음?
37
0
혹평받는컨텐츠
37
0
이번주 퀸공익 살아남을 수 있을까 ㅋㅋ
[3]
102
0
퀸은 어떻게 먹는거임?
[2]
49
0
근데 업한놈들 2밴은 ㅋㅋ
43
0
업밴은 퍼센트를 보여줘야됨
24
0
빠밤 써야되나
34
0
그냥 만든 나유빈 노밴짤
[15]
1517
60
이번주 걍 퀸 뺄까
[1]
57
0
진짜 업벤 고칠때 됐다
[1]
117
3
건틀렛
아잇 씨팔 퀸공익을 2주이어서 또하라고?
[1]
89
0
하위권에서 이번주 퀸 없이 어찌해야하나
37
0
루미 많으면 사나에 써도됨?
[2]
94
0
강소영 한방이면 퀸 싹 죽는다던분은 지금 무얼하고 계실까
[9]
120
1
그나저나 이번주는 메카덱 혐오가 극을달할거같음
[3]
108
0
시즈함선도 있었네
[1]
65
0
그냥 나도 테러덱이나 갈까
29
0
각유빈 밴 안먹은거 뭐 이유 찾자면 많은데
[3]
103
0
아 잠만 업루미면 이번주 스텔라 못쓰겠네
[6]
99
0
아니 홍서윤보다 각힐 공익이 더 잘보이는데
54
0
시발공익새끼 저번주밴이었나
[1]
54
0
아 응디탁 없는데 ㅅㅂ
[1]
41
0
미나토를 업했을때 얼마나 쓴거여
[3]
81
0
뉴비 엔터뽑고 처음으로 노밴 써보겠네
32
0
뭐냐 이번주 업타임 이걸로 끝임? 왜 월요일은 아님??
[4]
64
0
업루미 감당이 안된다
[2]
62
0
격전 지금 8펀데 안쳐도 10퍼 컷되겟지?
27
0
지훈이 밴안먹었으니 이걸로 퀸견제하란건가
[2]
65
0
아무튼 업으로 건쉽 안나온건 다행이노
45
0
근데 업스타크면 공익살아있는게 맞는거같음
[2]
117
0
이번 주는 무지성 라이노/루미 좀 보이겠네
[2]
68
0
이번주 퀸은 힘들겠네
39
0
루미루미빔덱 써본다
[2]
73
0
함선에 배리어 씌워서 버티는거 업루미도 포함되냐? ㅋㅋ
3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