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발공익새끼 저번주밴이었나 r5687rft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3 작성일 2021-04-11 15:17:34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9280 왜 노벤임? 애미뒤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ㅌㅅㅁ 2021-04-11 15:17:51 ㅇㅇ 저번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밴 기준이 뭔지 모르겠다 [2] 커피포트카린웡 2021.04.11 50 0 ✋질문 얘 초월하면 됨?? [2] 부패주둥이 2021.04.11 82 0 지수 눈나는 주화말고 복각 업슬가요? [2] ㅇㅇㅇ 2021.04.11 41 0 근데 미나토 리벳 저번주에 업 아니었음? ㅇㅇ 2021.04.11 37 0 혹평받는컨텐츠 ㅇㅇ 2021.04.11 37 0 이번주 퀸공익 살아남을 수 있을까 ㅋㅋ [3] 졸린개 2021.04.11 102 0 퀸은 어떻게 먹는거임? [2]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49 0 근데 업한놈들 2밴은 ㅋㅋ ㅇㅇ (211.213) 2021.04.11 43 0 업밴은 퍼센트를 보여줘야됨 ㄱㄴㄱㄴ 2021.04.11 24 0 빠밤 써야되나 5방향히터 2021.04.11 34 0 그냥 만든 나유빈 노밴짤 [15] 뚜빵이 2021.04.11 1517 60 이번주 걍 퀸 뺄까 [1] 타다노 2021.04.11 57 0 진짜 업벤 고칠때 됐다 [1] 베버 2021.04.11 117 3 건틀렛 아잇 씨팔 퀸공익을 2주이어서 또하라고? [1] ㅇㅇ 2021.04.11 89 0 하위권에서 이번주 퀸 없이 어찌해야하나 지나간과거 2021.04.11 37 0 루미 많으면 사나에 써도됨? [2] 누르망디 2021.04.11 94 0 강소영 한방이면 퀸 싹 죽는다던분은 지금 무얼하고 계실까 [9] 치후유 2021.04.11 120 1 그나저나 이번주는 메카덱 혐오가 극을달할거같음 [3] poing 2021.04.11 108 0 시즈함선도 있었네 [1] daddycat 2021.04.11 64 0 그냥 나도 테러덱이나 갈까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29 0 각유빈 밴 안먹은거 뭐 이유 찾자면 많은데 [3] ㅇㅇ (121.152) 2021.04.11 103 0 아 잠만 업루미면 이번주 스텔라 못쓰겠네 [6] 하따먹 2021.04.11 98 0 아니 홍서윤보다 각힐 공익이 더 잘보이는데 midas 2021.04.11 54 0 시발공익새끼 저번주밴이었나 [1] r5687rfty 2021.04.11 53 0 아 응디탁 없는데 ㅅㅂ [1] ㅇㅇ 2021.04.11 41 0 미나토를 업했을때 얼마나 쓴거여 [3] 킹스짱 2021.04.11 81 0 뉴비 엔터뽑고 처음으로 노밴 써보겠네 ㅇㅇ 2021.04.11 31 0 뭐냐 이번주 업타임 이걸로 끝임? 왜 월요일은 아님?? [4] Q3 2021.04.11 64 0 업루미 감당이 안된다 [2] 망가에용 2021.04.11 61 0 격전 지금 8펀데 안쳐도 10퍼 컷되겟지? ㅇㅇ (110.8) 2021.04.11 27 0 지훈이 밴안먹었으니 이걸로 퀸견제하란건가 [2] 신삥 2021.04.11 65 0 아무튼 업으로 건쉽 안나온건 다행이노 행로 2021.04.11 45 0 근데 업스타크면 공익살아있는게 맞는거같음 [2] 꿀햇반 2021.04.11 117 0 이번 주는 무지성 라이노/루미 좀 보이겠네 [2] 불지옥카사 2021.04.11 68 0 이번주 퀸은 힘들겠네 탑솔 2021.04.11 39 0 루미루미빔덱 써본다 [2] 폴리네시아 2021.04.11 73 0 함선에 배리어 씌워서 버티는거 업루미도 포함되냐? ㅋㅋ 호에에엉 2021.04.11 39 0 뉴오하 밴 처음 아니냐? [1] 림하양 2021.04.11 50 0 리벳도 밴이었네 ㅇㅇ 2021.04.11 32 0 솔져덱 족망하긴 했다 5방향히터 2021.04.11 42 0 간간히 나오는 테러덱도 상대하기 개좆같았는데 누르망디 2021.04.11 43 0 뉴비 이번주 건덱 어캐해야하냐 [3] 사랑을담아서니코 2021.04.11 54 0 건틀렛 루미 리더로 1코에 함선 강간할 생각하니 입맛당기네 [1] 프레스티지티모 2021.04.11 115 0 지피감내놔 시바류ㅠㅠㅠ [1] ㅇㅇ (110.12) 2021.04.11 52 0 이번 솔저덱 어디까지 내려갈 수 있을까 [2] 라임맛고양이 2021.04.11 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4-11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