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 채널
    구독중인 채널이 없습니다.
  • 주요 채널
    베스트 라이브 핫딜 채널 개념글 모음 종합 심의대상 종합 속보
    공지사항 채널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종합축구 채널 명조 채널 주식 채널 블루 아카이브 채널 KBO 채널 던전앤파이터 채널 붕괴 스타레일 채널 승리의 여신 니케 채널 홀로라이브 채널 이환 채널 메이플스토리 채널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명일방주 엔드필드 채널 원신 채널 소녀전선2: 망명 채널 트릭컬 RE:VIVE 채널 이터널 리턴 채널 로스트아크 채널 젠레스 존 제로 채널 명일방주 채널 듀엣 나이트 어비스 채널 에픽세븐 채널 유희왕 채널 에어소프트 채널 장르소설 채널 브라운더스트2 채널 마비노기 모바일 채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채널 AI 채팅 채널 몬길 스타 다이브 채널 메이플랜드 채널 가이진 채널 퍼니싱 채널 스타세이비어 채널 리버스 1999 채널 메이크 드라마 채널 랑그릿사 채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채널 리그 오브 레전드 채널
    더보기
  • Loading...
  • 검색
    Loading...
채널 아이콘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훈이 밴안먹었으니 이걸로 퀸견제하란건가
신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5 작성일 2021-04-11 15:17:08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9250

후

공유
댓글 [2]
신삥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4-11 15:17:30
그거템좋아야한다며..
펼쳐보기▼
신삥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4-11 15:18:22
둘다써랑거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업한놈들 2밴은 ㅋㅋ
      ㅇㅇ (211.213) 2021.04.11 43 0
      업밴은 퍼센트를 보여줘야됨
      ㄱㄴㄱㄴ  2021.04.11 24 0
      빠밤 써야되나
      5방향히터  2021.04.11 34 0
      그냥 만든 나유빈 노밴짤 [15]
      뚜빵이  2021.04.11 1517 60
      이번주 걍 퀸 뺄까 [1]
      타다노  2021.04.11 57 0
      진짜 업벤 고칠때 됐다 [1]
      베버  2021.04.11 117 3
      건틀렛 아잇 씨팔 퀸공익을 2주이어서 또하라고? [1]
      ㅇㅇ  2021.04.11 89 0
      하위권에서 이번주 퀸 없이 어찌해야하나
      지나간과거  2021.04.11 37 0
      루미 많으면 사나에 써도됨? [2]
      누르망디  2021.04.11 95 0
      강소영 한방이면 퀸 싹 죽는다던분은 지금 무얼하고 계실까 [9]
      치후유  2021.04.11 121 1
      그나저나 이번주는 메카덱 혐오가 극을달할거같음 [3]
      poing  2021.04.11 108 0
      시즈함선도 있었네 [1]
      daddycat  2021.04.11 65 0
      그냥 나도 테러덱이나 갈까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30 0
      각유빈 밴 안먹은거 뭐 이유 찾자면 많은데 [3]
      ㅇㅇ (121.152) 2021.04.11 104 0
      아 잠만 업루미면 이번주 스텔라 못쓰겠네 [6]
      하따먹  2021.04.11 99 0
      아니 홍서윤보다 각힐 공익이 더 잘보이는데
      midas  2021.04.11 54 0
      시발공익새끼 저번주밴이었나 [1]
      r5687rfty  2021.04.11 54 0
      아 응디탁 없는데 ㅅㅂ [1]
      ㅇㅇ  2021.04.11 41 0
      미나토를 업했을때 얼마나 쓴거여 [3]
      킹스짱  2021.04.11 81 0
      뉴비 엔터뽑고 처음으로 노밴 써보겠네
      ㅇㅇ  2021.04.11 32 0
      뭐냐 이번주 업타임 이걸로 끝임? 왜 월요일은 아님?? [4]
      Q3  2021.04.11 65 0
      업루미 감당이 안된다 [2]
      망가에용  2021.04.11 62 0
      격전 지금 8펀데 안쳐도 10퍼 컷되겟지?
      ㅇㅇ (110.8) 2021.04.11 27 0
      지훈이 밴안먹었으니 이걸로 퀸견제하란건가 [2]
      신삥  2021.04.11 65 0
      아무튼 업으로 건쉽 안나온건 다행이노
      행로  2021.04.11 45 0
      근데 업스타크면 공익살아있는게 맞는거같음 [2]
      꿀햇반  2021.04.11 117 0
      이번 주는 무지성 라이노/루미 좀 보이겠네 [2]
      불지옥카사  2021.04.11 68 0
      이번주 퀸은 힘들겠네
      탑솔  2021.04.11 40 0
      루미루미빔덱 써본다 [2]
      폴리네시아  2021.04.11 73 0
      함선에 배리어 씌워서 버티는거 업루미도 포함되냐? ㅋㅋ
      호에에엉  2021.04.11 39 0
      뉴오하 밴 처음 아니냐? [1]
      림하양  2021.04.11 50 0
      리벳도 밴이었네
      ㅇㅇ  2021.04.11 32 0
      솔져덱 족망하긴 했다
      5방향히터  2021.04.11 42 0
      간간히 나오는 테러덱도 상대하기 개좆같았는데
      누르망디  2021.04.11 43 0
      뉴비 이번주 건덱 어캐해야하냐 [3]
      사랑을담아서니코  2021.04.11 54 0
      건틀렛 루미 리더로 1코에 함선 강간할 생각하니 입맛당기네 [1]
      프레스티지티모  2021.04.11 115 0
      지피감내놔 시바류ㅠㅠㅠ [1]
      ㅇㅇ (110.12) 2021.04.11 52 0
      이번 솔저덱 어디까지 내려갈 수 있을까 [2]
      라임맛고양이  2021.04.11 64 0
      건틀렛 릴리밴이면 퀸어케잡아 [10]
      antemp  2021.04.11 191 0
      근데 레이크 아머 밴이면 중장갑 뭐살아있지 [4]
      ㅌㅅㅁ  2021.04.11 63 0
      ㄹㅇ 이짤 바로 쓰이네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80 2
      이번주가 퀸 쓰기 힘든 주면 또 나오게 될 말
      ph_1  2021.04.11 63 2
      건틀렛 이제 킹 퀸의 시대다
      결왕  2021.04.11 65 0
      스나이퍼를 죽인다
      응애나추룡아가  2021.04.11 46 0
      퀸 공익은 박정자 없으면 쓸 생각하지마셈. [4]
      라킁  2021.04.11 128 0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 -4
      • -3
      • -2
      • -1
      • 21-04-11 15:18
      • +1
      • +2
      • +3
      • +4
      핫딜 채널
      06-22 18:20 대한민국 VS 남아공 경기 결과에 따라 최대 25% 청구할인 (0원/무료) 06-22 17:26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외 (1,560원/무료) 06-22 16:05 컴포즈커피 연유수박팥빙 (3,400원/무료) 06-22 15:44 르샤트라 고농축 섬유유연제 1.6LX4개 (11,535원/무료) 06-22 13:20 롯데리아 10만원권 (85,000원/무료)
      이 채널의 개념글
      06-22 19:02 개허접구속에 걸린 각로자 06-22 16:41 귀여운 중사님 06-22 17:25 허접 유마 06-22 15:27 농스완의 유혹 06-22 14:39 범 잡으러 왔소!!
      arca.live  1
      • Live v2 (2d2f7a55)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
      HELP
      • Ads
      • Contáctenos
      • POLÍTICA DE PRIVACIDAD Y REGLAS DE USO
      Application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단축키 도움말
      사이트에서
      1 ~ 0
      구독 채널 바로가기
      R
      새로고침
      ?
      단축키 도움말
      T
      맨 위로
      W
      글 작성
      B
      채널 이동
      게시글에서
      A
      이전 글
      S
      다음 글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