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패치 후 쓴거라 월요일 안쓰임

2 각성캐라 없는사람들 은근 많음

3 의외로 공익퀸 안쓰고 퀸라펠, 각힐퀸 쓴 사람들 많이 보임 뉴비라 상위권은 모르겠고 골~플 구간에서 많이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