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루미루미빔덱 써본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3
작성일
댓글
[2]
ㅈㅇㅈㅎ
폴리네시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업벤 고칠때 됐다
[1]
117
3
건틀렛
아잇 씨팔 퀸공익을 2주이어서 또하라고?
[1]
89
0
하위권에서 이번주 퀸 없이 어찌해야하나
37
0
루미 많으면 사나에 써도됨?
[2]
95
0
강소영 한방이면 퀸 싹 죽는다던분은 지금 무얼하고 계실까
[9]
121
1
그나저나 이번주는 메카덱 혐오가 극을달할거같음
[3]
108
0
시즈함선도 있었네
[1]
65
0
그냥 나도 테러덱이나 갈까
30
0
각유빈 밴 안먹은거 뭐 이유 찾자면 많은데
[3]
104
0
아 잠만 업루미면 이번주 스텔라 못쓰겠네
[6]
99
0
아니 홍서윤보다 각힐 공익이 더 잘보이는데
54
0
시발공익새끼 저번주밴이었나
[1]
54
0
아 응디탁 없는데 ㅅㅂ
[1]
42
0
미나토를 업했을때 얼마나 쓴거여
[3]
81
0
뉴비 엔터뽑고 처음으로 노밴 써보겠네
32
0
뭐냐 이번주 업타임 이걸로 끝임? 왜 월요일은 아님??
[4]
65
0
업루미 감당이 안된다
[2]
62
0
격전 지금 8펀데 안쳐도 10퍼 컷되겟지?
27
0
지훈이 밴안먹었으니 이걸로 퀸견제하란건가
[2]
66
0
아무튼 업으로 건쉽 안나온건 다행이노
45
0
근데 업스타크면 공익살아있는게 맞는거같음
[2]
117
0
이번 주는 무지성 라이노/루미 좀 보이겠네
[2]
68
0
이번주 퀸은 힘들겠네
40
0
루미루미빔덱 써본다
[2]
73
0
함선에 배리어 씌워서 버티는거 업루미도 포함되냐? ㅋㅋ
39
0
뉴오하 밴 처음 아니냐?
[1]
50
0
리벳도 밴이었네
32
0
솔져덱 족망하긴 했다
42
0
간간히 나오는 테러덱도 상대하기 개좆같았는데
43
0
뉴비 이번주 건덱 어캐해야하냐
[3]
54
0
건틀렛
루미 리더로 1코에 함선 강간할 생각하니 입맛당기네
[1]
115
0
지피감내놔 시바류ㅠㅠㅠ
[1]
52
0
이번 솔저덱 어디까지 내려갈 수 있을까
[2]
64
0
건틀렛
릴리밴이면 퀸어케잡아
[10]
191
0
근데 레이크 아머 밴이면 중장갑 뭐살아있지
[4]
63
0
ㄹㅇ 이짤 바로 쓰이네
80
2
이번주가 퀸 쓰기 힘든 주면 또 나오게 될 말
63
2
건틀렛
이제 킹 퀸의 시대다
65
0
스나이퍼를 죽인다
46
0
퀸 공익은 박정자 없으면 쓸 생각하지마셈.
[4]
128
0
근데 개나소나 오하이오타더니 결국 벤먹었네
[1]
63
0
건틀렛
미나토 리벳이 왜 벤임?
[5]
118
0
건틀렛
미래전에서 1코루미 써봤어서 안다
[6]
186
0
이번주 진짜 뭐쓰냐
31
0
비숍 진짜 더럽게 안뜨네 씨발
[1]
4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