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위권에선 공익 100렙부터 장비 적당히 주면 바로 써먹는데 실제로 공익퀸 공익유나등 많았고
홍어2밴 유나1밴에
뒤에서 추가 딜해주던 릴리 이유리도 밴
게다가 맞서폿으로 버티기 시도라도 하던 에블린 밴까지
윗동네야 힘들어졌을지 몰라도 하위권은 오히려 이번주가 퀸 무쌍임
하위권에선 공익 100렙부터 장비 적당히 주면 바로 써먹는데 실제로 공익퀸 공익유나등 많았고
홍어2밴 유나1밴에
뒤에서 추가 딜해주던 릴리 이유리도 밴
게다가 맞서폿으로 버티기 시도라도 하던 에블린 밴까지
윗동네야 힘들어졌을지 몰라도 하위권은 오히려 이번주가 퀸 무쌍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