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냥 만든 나유빈 노밴짤 뚜빵이 추천 61 비추천 1 댓글 15 조회수 1517 작성일 2021-04-11 15:18:24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9333 이런 시발유나도 1밴인데 나공익 노밴이라니 이건 아니잖아 추천! 6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5] Enduring 2021-04-11 15:18:41 타다노 2021-04-11 15:18:45 ㅇㅇ 2021-04-11 15:19:00 님얼굴비매너 2021-04-11 15:19:09 누르망디 2021-04-11 15:19:46 신삥 2021-04-11 15:19:56 냉동망고 2021-04-11 15:20:56 대장균행진곡 2021-04-11 15:21:09 막짤 킹받네ㅋㅋㅋㅋㅋ 펼쳐보기▼ DisplayPort 2021-04-11 15:21:09 Eclipse 2021-04-11 15:22:25 기돈곤겪기 2021-04-11 15:23:53 이계장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잉딩 2021-04-11 15:25:51 마냥 좋은 이지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4-11 15:26:55 제이크 2021-04-11 16:14:48 마냥 좋은 이지수에서 피싣했네 씹ㅋㅋ 펼쳐보기▼ 아라라라라 2021-04-11 16:35:3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림이 성능은 어떰? [6] 이롭 2021.04.11 85 0 업된애들 그 다음주는 밴 안되게해야지 망가에용 2021.04.11 44 0 건틀렛 서폿밴으로 귀신같은 밸런스 지켜질 수도 있음 ㅋㅋ 에시온 2021.04.11 56 0 건틀렛 루미는 테러 아니어도 걍 탱킹용으로라도 쓸 듯 [1] ㅇㅇ 2021.04.11 76 0 가은 vs 하랍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51 0 벤카드3개만 더 늘리면안됨? [1] Zabanya 2021.04.11 38 0 응디탁 없는데 냉동망고 2021.04.11 34 0 건틀렛 이번주 테러메타로 갈려는데 캐릭 추천좀 [3] 욕안쓰고살기 2021.04.11 139 0 이번주는 무조건 중장갑함 고정인가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42 0 카사가 그나마 머리 쓰게 해주는 게임인거 같음 ㅇㅇ (175.206) 2021.04.11 45 0 벌써 튜바 다썼네 아메리고 2021.04.11 23 0 건 2주 집계가 아니라 1주 집계로 바꿨으면 어땠을까 [1] ㅇo 2021.04.11 39 0 공익퀸에 루미를추가하세요! ㅇㅇ (175.207) 2021.04.11 51 0 난 밴 기준이 뭔지 모르겠다 [2] 커피포트카린웡 2021.04.11 51 0 ✋질문 얘 초월하면 됨?? [2] 부패주둥이 2021.04.11 83 0 지수 눈나는 주화말고 복각 업슬가요? [2] ㅇㅇㅇ 2021.04.11 41 0 근데 미나토 리벳 저번주에 업 아니었음? ㅇㅇ 2021.04.11 37 0 혹평받는컨텐츠 ㅇㅇ 2021.04.11 38 0 이번주 퀸공익 살아남을 수 있을까 ㅋㅋ [3] 졸린개 2021.04.11 103 0 퀸은 어떻게 먹는거임? [2]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50 0 근데 업한놈들 2밴은 ㅋㅋ ㅇㅇ (211.213) 2021.04.11 44 0 업밴은 퍼센트를 보여줘야됨 ㄱㄴㄱㄴ 2021.04.11 24 0 빠밤 써야되나 5방향히터 2021.04.11 35 0 그냥 만든 나유빈 노밴짤 [15] 뚜빵이 2021.04.11 1517 60 이번주 걍 퀸 뺄까 [1] 타다노 2021.04.11 58 0 진짜 업벤 고칠때 됐다 [1] 베버 2021.04.11 118 3 건틀렛 아잇 씨팔 퀸공익을 2주이어서 또하라고? [1] ㅇㅇ 2021.04.11 90 0 하위권에서 이번주 퀸 없이 어찌해야하나 지나간과거 2021.04.11 38 0 루미 많으면 사나에 써도됨? [2] 누르망디 2021.04.11 95 0 강소영 한방이면 퀸 싹 죽는다던분은 지금 무얼하고 계실까 [9] 치후유 2021.04.11 121 1 그나저나 이번주는 메카덱 혐오가 극을달할거같음 [3] poing 2021.04.11 108 0 시즈함선도 있었네 [1] daddycat 2021.04.11 65 0 그냥 나도 테러덱이나 갈까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30 0 각유빈 밴 안먹은거 뭐 이유 찾자면 많은데 [3] ㅇㅇ (121.152) 2021.04.11 104 0 아 잠만 업루미면 이번주 스텔라 못쓰겠네 [6] 하따먹 2021.04.11 99 0 아니 홍서윤보다 각힐 공익이 더 잘보이는데 midas 2021.04.11 55 0 시발공익새끼 저번주밴이었나 [1] r5687rfty 2021.04.11 54 0 아 응디탁 없는데 ㅅㅂ [1] ㅇㅇ 2021.04.11 42 0 미나토를 업했을때 얼마나 쓴거여 [3] 킹스짱 2021.04.11 81 0 뉴비 엔터뽑고 처음으로 노밴 써보겠네 ㅇㅇ 2021.04.11 32 0 뭐냐 이번주 업타임 이걸로 끝임? 왜 월요일은 아님?? [4] Q3 2021.04.11 65 0 업루미 감당이 안된다 [2] 망가에용 2021.04.11 62 0 격전 지금 8펀데 안쳐도 10퍼 컷되겟지? ㅇㅇ (110.8) 2021.04.11 28 0 지훈이 밴안먹었으니 이걸로 퀸견제하란건가 [2] 신삥 2021.04.11 66 0 아무튼 업으로 건쉽 안나온건 다행이노 행로 2021.04.11 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5:19 +1 +2 +3 +4